"나는 일상을 예술적으로 보고, 마치 내 영화처럼 내 캐릭터에게 일어나는 일을 차근차근 대본을 쓸 수 있습니다." 사진 작가이자 예술 감독인 Delfi Carmona 는 섬세하고 우울한 이미지를 통해 자신의 창의성을 표현합니다. 따뜻한 색조, 작업 구성 및 자연광을 혼합하여 사진 작가는 매우 눈에 띄는 스타일로 우주를 형성했습니다. 

사진과의 관계의 주요 단계는 무엇입니까?

사진과의 인연은 십대 때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연극과 연출의 세계에서 왔으며 이것은 현재 작업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거나 다른 사람을 연출할 때도 그렇고, 사진의 장면을 구성할 때도 그렇고, 프로젝트의 예술적 방향을 고민해야 할 때도 그렇습니다. 카메라를 손에 쥐자마자 이것이 내가 하고 싶은 일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것은 평생 지속되는 관계의 시작이었습니다. 그것은 모든 관계와 마찬가지로 우여곡절이 있지만 예술을 통해 나를 계속 창조하고 인정하고 싶은 나의 욕구를 날마다 채워줍니다. .

그림자와 빛의 놀이는 당신의 작업에서 거의 어디에나 존재합니다. 왜 그리고 어떻게 그것들이 영감과 예술적 서명의 주요 원천이 되었습니까?

자연광은 항상 저를 매료시켰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조명입니다. 저는 특히 햇빛으로 작업하고 요소에 미치는 영향, 특정 세부 사항을 강조하는 방법, 색상, 밝기 등과의 직접적인 관계를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제 생각에는 너무 단순해 보이는 동시에 제어하고 사용하기가 너무 복잡한 무언가에 경탄할 수 있는 것과 약간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개념적으로 그림자를 사용하여 아이디어나 느낌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시각적으로 그들을 사랑하고 그들이 제안하는 기교와 친밀감, 우리 자신을 완전히 보여주지 않고 과시하는 능력을 좋아합니다. 또한 이것이 이미지를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구성의 또 다른 요소라고 생각하여 요소에 시각적인 힘을 더해줍니다. 

어떤 사진가가 당신에게 가장 큰 영향을 주었나요?

특정 사진가가 아직 내 작업에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영향과 영감은 다양한 장소에서 오고 얽혀 작가의 마음 속에 네트워크를 형성한다고 느낍니다. 나는 많은 예술가들, 일상의 작은 행위들, 내가 일생 동안 경험한 것들, 매일 대화하는 사람들, 그리고 많은 것을 배우는 사람들로부터 영감을 받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좋든 나쁘든 시각적 자극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것과 관련된 많은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중요한 것은 특별하고 독특한 것, 내면에서 공명하고 우리가 누구인지 강화하는 것을 풀고 흡수하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특정한 시각적인 영향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면, 에드워드 호퍼의 그림을 인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의 색과 빛의 사용은 나를 완전히 압도하고 영감을 줍니다.

귀하의 향후 프로젝트에 대해 더 자세히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절대! 저는 첫 번째 온라인 사진 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연광의 사용과 창의적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가능성을 기반으로 하며 아트 디렉션 및 컬러 리터칭에 대한 조언도 제공됩니다. 나는 나를 많이 매료시키는 두 번째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그것은 앞으로 몇 달 안에 여행을 떠날 것입니다. 나는 파리와 베를린으로 이동하여 잠시 동안 그곳에서 일할 것입니다. 가까운 장래에 유럽의 일부 도시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살고 있다고 상상합니다.

“일을 하면서 얻은 끈기는 세상 그 무엇보다 나를 먹여 살리는 열정, 즐거움, 사랑과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