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Archive

Credits

🍷 © all rights reserved

Hover Setting

slideup

정호연

 




정호연

정호연 약력

스토리 하이라이트
  • 이름 : 호연
  • 성 : 정
  • 생일 : 1994년 6월 23일
  • 출생지 : 대한민국 서울
  • 나이 : 27세
  • 조디악 표지판 : 암

정호연은 누구이며 어떻게 그렇게 유명해졌을까?


정호연은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모델이다. 그녀는 호출 된 한국의 다음 상위 모델 로 보그 와의 활주로를 걸어 샤넬, 펜디 , 그리고 루이비통 .

Models.com 은 그녀를 세계 50대 패션 모델 중 한 명으로 선정했습니다.

그녀는 현재 오징어 게임 에서 강새벽으로 그녀의 역할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에 반면 오징어 게임 그녀가 북한의 탈북자입니다, 강 성폭력-byeok 그녀는 북한에서 그녀의 가족의 휴식을 취하며 서울 고아원에 그녀의 동생이, 도움을 필요로하는 돈을 벌 수있는 게임 들어갑니다. 그녀는 재능있는 소매치기이고 괜찮은 칼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 다 경기장에서 도움이 됩니다.

HoYeon 정, 이정재 ,  공원 해일 - 한혜진 ,  Anupam Tripathi ,  오 영 김 ,  허 성 - 태 ,  김주영-ryung가 ,  이병헌 - 훈은 ,  무선 하 - 준 ,  리 유 - 미 , 그리고 많은 다른 기능 에서  오징어 게임 의 최고 캐스트.

그녀는 매우 독특하기 때문에 모두가 그녀의 TV 프로그램, TikTok 및 영화를 좋아합니다. 같은 많은 유명 인사, Charli D' 아멜리오 ,  벨라 Poarch ,  애디슨 레이 ,  알리아 Shelesh ,  킴벌리 로아 ,  마이 트레이 라마 크리슈 ,  사브리나 목수 ,  매디슨 맥주 ,  올리비아 로드리고 ,  MADS 루이스 ,  제임스 찰스 ,  브라이스 홀 , 코코 퀸 ,  헤일리 르블랑 등 , 그녀는 물론 그녀의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좋아합니다.

정호연 이미지 또는 강세벽 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정호연의 초기 생애와 교육


1994년 6월 23일 대한민국 서울에서 태어난 그녀는 한국의 넥스트 탑 모델 시즌 4에 참여했습니다. 한아는 호연 이모의 이름이다.

그녀는 교육을 위해 혜원여고와 동덕여자대학교를 다녔다.

정호연의 커리어


정호연은 모델을 직업으로 선택한 모델이다. 그녀는 에이전시 없이 모델 경력을 시작했으며, 에스팀 모델즈와 계약하기 전에 서울 패션 위크 에서 자신을 확립하고 대중의 인정을 받기 위해 한국의 넥스트 탑 모델에 출연했습니다. 그녀는 한국의 넥스트 탑 모델을 수상한 후 보그 걸 코리아, 나일론 코리아 , 엘르 웨딩 등의 잡지에 소개되었습니다 .

그녀는 또한 신현지, 황현주와 함께 퍼스트 룩 코리아(First Look Korea) 매거진에 출연했으며, 럭키슈에트 프로모션도 진행했다.

여배우는 Netflix에서 TV 시리즈가 초연된 이후 Instagram에서 가장 많이 팔로워하는 한국 여배우가 되었으며 작성 당시 총 1600만 팔로워를 보유했습니다. 27세의 그녀는 이전에 모델로 일했지만 장폴 고티에, 랑방, 루이비통 의 런웨이는 물론 ELLE, Harper's Bazaar와 같은 출판물에 출연하면서 오징어 게임으로 연기 데뷔를 했습니다. .

2016년 정호연 은 오프닝 세레모니 와 함께 루이비통 단독 으로 전 세계에 데뷔했다 Jeremy Scott, Tory Burch, Lanvin, Dolce & Gabbana, Missoni, Bottega Veneta, Emilio Pucci, Chanel , Miu Miu , Prabal Gurung, Jason Wu, H&M, Burberry, Acne Studios, Roberto Cavalli, Diesel Black Gold, Versus, Narciso Rodriguez, Paco Rabanne, Schiaparelli, DSquared2, Blumarine, Dundas, Zadig & She는 2017년 Models.com 에서 "올해의 신인 및 모델 후보"로 선정 되었습니다. 2021년에는 Netflix 시리즈 오징어 게임 에서 연기 데뷔를 했습니다 .

정호연 또는 강세벽 귀여운 이미지 배경화면, 포즈 등.
출처: 인스타그램/hoooooyeony

정호연의 배정 및 지명


호연은 연기뿐만 아니라 패션과 모델 분야에서 자신의 일에 매우 헌신적이며 그녀의 노력의 결과로 수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녀는 2019년 아시아 모델 어워드에서 아시안 스타상을 수상했으며 마크 제이콥스, 펜디 , 막스마라의 워킹을 했으며 한국의 넥스트 톱 모델 시즌 4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후 오징어 게임으로 연기 데뷔를 했습니다 .

정호연의 순자산


정호연은 그녀가 우울할 때 성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도록 격려하는 가족이 있기 때문에 어린 나이에 가장 성공적인 여성 여배우 중 한 명이며, 그녀의 가족도 그녀가 우울하고 의욕이 없을 때 지원합니다.

HoYeon은 자신의 직업에 대해 엄청나게 열정적이며 헌신의 결과로 자신의 분야에서 놀라운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녀는 열심히 일하는 것이 보상을 받는다고 믿기 때문에 어린 나이에 많은 돈을 갖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5백만 달러 의 순자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호연의 인연


소스는 제안 오징어 게임  여배우 HoYeon 정이와 유익한 관계에있다 리 동 휘 에서 자신의 역할에 대한 알려져있다, 회신 1988 . 6년 넘게 열애 중인 두 사람은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2016년, 그들은 공개적으로 그들의 관계에 대해 공개적으로 논의한 최초의 커플이었습니다.

패셔너블한 세계에서 쌍은 히트입니다. 그들의 추종자들은 그들을 "패셔니스타 페어"라고 부릅니다. 소문에 따르면 두 사람은 2015년 무렵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하지만 온갖 생각을 가진 사람들로 가득 찬 세상에서 두 사람은 9살의 나이 차이로 관계를 유지하기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다. 하지만 사랑이 있는 곳에는 모든 장애물이 작아 보인다는 말이 있듯이!

정호연의 가족생활


어머니의 이름은 박은진이고 아버지의 신원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그녀의 어머니이자 할머니인 임복순은 언젠가 그녀와 인터뷰에 출연했다. 그녀의 부모에게는 세 자녀가 있었는데 그 중 맏이가 그녀입니다. 호연에게는 현재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남동생과 윤정이라는 두 동생이 있습니다. 이 형제 정보는 곧 업데이트됩니다.

정호연의 친절과 자선활동


Jung의 자선 활동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에게 많은 것을 베풀었지만 그녀의 자선 활동과 관대함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우리 승무원은 가능한 한 빨리 이것을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HoYeon Jung's Facts & Trivia


Jung의 모델 경력은 2013년 한국의 Next Top Model 의 4번째 시즌에 참가하여 3위를 하며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그녀는 서울 패션 위크의 런웨이 쇼에 등장한 후 샤넬 과 자크뮈스 의 런웨이를 걸어 세계 패션계에 이름을 알렸습니다.

정은 블랙핑크 멤버 제니 의 절친 이다.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종종 함께 찍은 엉뚱한 사진을 올리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K-pop 스타의 보고된 공동 소유 레이블인 NIEEH도 모델이 착용했습니다.

Lalisha Manoban , 제니 김 ,  Jisoo 김 , 그리고 로잔느 공원 의 최고 배역 멤버 중입니다 BLACKPINK .

패션계에서 연예계로 전향한 27살의 그녀는 그녀의 명성을 더욱 높일 것이 분명하다. 이 이야기가 발표될 당시 그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140만 명으로, 일반적으로 K-POP 아티스트에게만 허용되는 10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2016년에는 모델 리얼리티 쇼 '악마의 활주로'에서 한국의 저명한 모델 박수주와 함께 출연했다. 그녀는 영화에서 모델 지망생의 멘토 역할을 했습니다.

호연은 머리를 붉게 물들이고 뉴욕으로 이주하기 전 화장을 했다. 김가영 헤어스타일리스트에 따르면, 호연은 뉴욕 소속사와 연락하지 않고 머리를 염색했다. 호연은 이미지를 수정하고 싶어 뜨거운 붉은 머리를 하러 갔다.

사람들과 사진 작가들은 그녀의 눈에 띄는 머리 색깔 때문에 패션 위크 동안 그녀를 즉시 알아차릴 것입니다. 유감스럽게도 그녀는 이제 원래의 어두운 색조로 돌아왔습니다.

정호연은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드라마 보는 것을 좋아하고 시트콤 프렌즈를 가장 좋아한다 .

Where,  Jennifer Aniston ,  Courteney Cox ,  Matthew Perry ,  Lisa Kudrow ,  Matt Le Blanc 및 기타 많은 사람들이  FRIENDS  에서 Top Cast로 출연했습니다.

정호연이나 강세벽 귀여운 이미지 배경화면 등.
출처: 인스타그램/hoooooyeony

정호연의 외모


정호연은 고혹적인 이목구비와 조각 같은 몸매를 자랑하는 미모의 여성이다. 그녀의 신체 치수는 약 34-23-33인치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하고 섹시한 여성 중 한 명입니다.

정호연의 키는 5피트 10인치, 몸무게는 약 54kg입니다. 그녀의 눈은 사랑스러운 짙은 갈색이며 길고 화려하고 윤기 있는 갈색 머리를 가지고 있지만 이전에는 빨간 머리였습니다.

Charli D'Amelio ,  Avani Gregg ,   Maitreyi Ramakrishnan ,  Kimberly Loaiza ,  Alia Shelesh ,  Samikshya Basnet ,  Samragyee RL Shah ,  Reshma Ghimire 등과 같은 유명인들은  그녀를 사랑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정호연의 논란에 관한 법률과 소문


그녀는 자신의 직업에 집중하고 갈등을 피하고 있기 때문에 논쟁의 여지가 있는 행동에 관여하지 않았습니다.

정호연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Instagram, TikTok, Youtube, Twitter, Facebook 및 기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녀가 하는 일에 대한 그녀의 헌신과 흥분의 결과로, 그녀는 상당한 팬 기반을 구축했습니다. 그녀의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따르면 그녀는 2500만 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와 20만 명 이상의 트위터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람들 사이에서 그녀는 Instagram, Twitter, TikTok 및 기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팔로우하고 그녀를 존경하는 사람들은  Ariana Grande ,  Dua Lipa ,  Billie Eilish ,  Justine Skye ,  Zendaya ,  Nessa Barrett ,  Avani Gregg ,  Lee Rodriguez를 포함합니다. ,  체이스 허드슨 ,  브라이스 홀 ,  라모나 영 ,  마이트리 라마크리슈난 ,  푸르나 자간나단 ,  리차 무르 자니 ,  아노키나 라이자 ,  사브리나 카펜터 ,  로렌 그레이 ,  노아 벡,  Dixie D'Amelio ,  Mackenzie Ziegler ,  Chase Hudson ,  Coco Quinn ,  Hayley LeBlanc ,  Shrinkhala Khatiwada ,  Baby Ariel ,  Dixie D'Amelio 및 기타 여러 사람.

정호연 SNS 사이트 링크


인스타그램
트위터

 

졸업생

정호연

게시자: STEPHAN MOSKOVIC | 2018년 12월 12일
모델이 되기 위한 지침 자체는 없습니다. 더 적은 수, 최고가 되기 위해. 대부분의 경우 유전자 티켓 판매기에서 임의의 숫자를 뽑는 것부터 시작하여 행운의 폭풍우가 몰아칩니다. 그래도 운의 실체는 옛 격언처럼 만남의 기회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 한국 출신 졸업생의 미덕이다 Hoyeon 정 도금 한 한국의 다음 상위 모델에서 도약을 측정, 뉴욕 데뷔 에서 다음과 호화스러운 집 에 고급 주택 항상 변함 레드 향하고 뮤즈에 대한 계획의 일부였다. 이제 24세인 그녀는 Karl Lagerfeld, Mert Alas 및 Marcus Piggott, American Vogue , Louis Vuitton을 지명할 수 있습니다.그녀의 모델링 육감의 증거로, 그녀가 원한다면 – 우리는 그녀가 그렇게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천성적으로 천성적으로 겸손한 호연은 스카이다이빙이나 연기에 대한 사랑을 계속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아래에서 그녀와의 전체 인터뷰를 읽으십시오.

그녀의 Models.com 페이지를 방문 하여 하트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탭하십시오.호연을 좋아하고 그녀의 작업을 추적 합니다.

Models.com을 위한 Sebastian Kim의 사진

스타일링 앤드류 무카말
헤어 히로 + 마리
메이크업 Lisa Houghton
Manicure Ada Yeung

편집자 Stephan Moskovic
텍스트 및 Steven Yatsko의 인터뷰

상단 이미지: 블레이저 – 더 로우

졸업생 은 2013년에 탄생한 이후로 현재 최고의 모델을 선보이는 Models.com의 주류가 되었습니다.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Hot Lister가 자신의 업적을 통해 상위 50위까지 순위가 올라가면 인정받을 가치가 있으며, 각각은 이 진행 중인 시리즈에 추가할 가치가 있습니다.

셔츠 – 돌체앤가바나 , 반도 – 자일스, 팬츠 – 디키즈 X OC, 재킷 – 발렌시아가 , 스니커즈 –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먼저 어떻게 시작했는지 이야기 해 봅시다. 모델이되고 싶었습니까?
기본적으로 중학교 때 '아, 내가 돈을 벌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했다. "오, 키가 크니까 모델이 될 수 있구나"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그래서 저는 "네, 왜 안 돼요? 시도해볼 수 있을지도 몰라.” 그래서 17살에 모델 일을 시작했어요. 한국에는 모델 학원이 있어요. 그래서 학원에 갔는데 학원 선생님이 패션스쿨 졸업쇼 같은 직업을 주셨어요. 그러다 아시아 슈퍼모델이 있다는 걸 깨달았다.

너도 몰랐어?
예, 저도 몰랐습니다. 나는 쳐다보지도 않았다. 그냥 돈을 벌고 싶었습니다. 그러다 소속사 캐스팅을 하게 됐다. 그들은 나를 좋아했고 우리는 계약을 맺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렇게 잘 되지 않았습니다.

자신을 의심하고 있었나요?
네, 그런데 '한국의 넥스트 탑 모델'이라는 모델 프로그램이 있었어요. "미국의 넥스트 탑 모델" 같지만 한국에 있다. 저는 에스팀의 부커에게 이 일을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예, 왜 안되나요?"라고 말했습니다.

그거 어땠어?
나에게는 너무 어려웠다. 나는 한국 학원을 다니다 보니 걸을 줄만 알았다.

학원에 대해 더 알고 싶어요...
학원에서는 기본적으로 걷기를 가르쳐주는데, 아주 아주 자세하게 가르쳐줍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리듬을 알려주고 걸어야 할 네 가지 리듬이 있습니다. 모든 것이 너무 구체적입니다. 그래서 그 방송에 나왔을 때 테크니컬하게 걸을 줄은 알지만 성격이나 성격, 매력을 어떻게 보여줄지 몰랐다. 무슨 말을 하든 행동을 하든 너무 무서웠다. 처음에는 내가 너무 나빴다. 패널은 “아 이거 안 좋다, 호연. 이건 좋지 않아.” 그리곤 울었다.

이게 다 방송에 나왔나요?
응. 보지마세요! 내가 잘하지 못해서 어떻게든 해야 하고, 더 발전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집에 있을 때 라이크 보그 코리아, 더블유 코리아 등 잡지를 계속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포즈만 따랐다.

거울에?
예, 거울과 함께. 정말 재미있었어요. 잡지에서 많은 아이디어를 얻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어느 날, 나는 그것을 얻었다. 몸을 움직이는 법, 감정이나 패션을 표현하는 법을 알고 있었다. 연습만 하다가 어느 날 촬영장에 갔을 때도 그랬다. 이사한지 얼마 안됐는데 너무 좋아서 다들 박수를 쳤어요. 그때부터 나는 내 일을 사랑할 수 있다고 느꼈다. 그 때 나는 2위(한국의 넥스트 탑 모델)에 올랐습니다.

아, 이 방송을 하는 동안에도 연습을 하고 있었던 건가요?
네, 물론입니다. 왜냐하면 상위 3위 안에 들면 1개월의 방학이 있기 때문입니다. 쇼를 위해 함께 살았지만 그들은 한 달 동안 집에 돌아가 결승전을 위해 돌아 왔습니다.

미국 리얼리티 TV가 얼마나 드라마틱한지 아세요? 이게 과연 드라마틱한 일이었나요? 모델들 사이에 싸움이 있었나요?
싸우는 두 소녀가 있었다. 너무 어색했다. 그들이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대본이 없는 것처럼. 그들은 방금 해냈습니다. 와...정말 화이팅입니다. 그 후 TV 쇼로 인해 내 이미지가 너무 상업적이되었습니다. 그러나 한국의 넥스트 탑 모델은 미국의 것과 같지 않다. 당신은 알고 소라 최 및 현 지 신 , 그리고 Sohyun 정을 ? 우리는 그것에 있었지만 같은 시즌은 아니 었습니다. 한국의 새로운 얼굴들에게 아주 좋습니다.

이게 언제였더라?
19살 때였어요. 지금 24살이에요. 소속사에서 제가 TV 프로그램을 좀 더 해주기를 바랐어요. 나는 "얘들아, 나는 모델링을하고 싶다." 잡지와 쇼를 하고 싶었다. 그러다 W코리아에 취직했다. 좋은 이야기였고 그 사진가는 한국에서 아주 큰 사진가였습니다. 실제로 촬영을 아주 잘 했는데, "오, 호연이는 좋은 모델이구나" 하더라. 그들은 사람들에게 "이 새로운 얼굴, 그녀는 좋다"고 말했다. 그러면 한국에서 많은 일자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너무 빨리 진행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세계적인 시장이 있으니 한번 해봐야지'라는 생각이 들었다.

모든 단계가 당신의 아이디어였나요? 나는 모델이 되어야 한다. 이 TV 쇼를 해야 합니다. 나는 더 많은 TV를 하는 대신 잡지에 나와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그래, 나는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이 내 삶이기 때문이다.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집중할 수 있다면 무엇이든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첫 국제 쇼는 무엇이었습니까?
뉴욕에서 열린 개막식이었다. 그 시즌에 나는 Alexander Wang 독점권을 얻었지만 취소되었습니다. 그럴 수도 있지만 처음이라 "맙소사, 그랬지?"라는 독점 소식을 들었을 때 너무 기뻤습니다. 그러다 취소됐다고 들었습니다. 처음이라 많이 무서웠지만 '괜찮아, 다시 시작하자'는 생각이 들었다. 그 직후에 개막식에 대한 확인을 보내주셨고 저는 첫 해외 공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Rag & Bone도 해봤는데 정말 멋있었어요. 그 후에 마크 제이콥스를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엄청나네요. 어땠나?
백스테이지에서 너무 많은 빅모델들을 봤는데, 마치 내가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죠? 나는 실제로 그녀의 포즈를 많이 따랐기 때문에 Karlie Kloss에 대해 알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옷걸이가 내 옷걸이에 가까이 있었다. 그래서 나는 사진을 요청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궁금했고 내 예약자는 "무슨 일이야?"라고 물었습니다. 저는 “칼리 클로스와 함께 사진을 찍어도 될까요? 그녀는 "왜 안되지? 그냥 물어봐!" 저희가 사진찍다가 제가 못생겨서 못 올렸습니다. 나는 기뻤고 그 후 나는 루이비통 독점을 얻었습니다. 그것은 매우 큰 일이었습니다. 너무 빨리 일어났기 때문에 모든 것이 매우 꿈결 같았습니다. 가끔 소파에 앉아서 모든 사진을 볼 때…

그때부터 지금까지 당신의 관점은 어떻게 바뀌었나요?
처음에는 모델이 섹시한 여자여야 하거나, 그냥 정말 멋있는 여자여야 하거나, 귀여운 여자여야 하거나, 그냥 아주 침착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제 시간이 지날수록 모델링이 더 복잡해질 수 있고 잡지에서 포즈를 취하는 것 외에도 많은 영감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영화나 음악, 심지어 박물관에서 조각상이나 그림을 본 경험이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그림을 그리거나 춤을 추거나 복싱을 하는 등 더 많이 배워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이 당신이 주는 경험의 일부가 되기 때문에?
네, 완벽한 마른 몸매와 완벽한 얼굴을 가진 모델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행복한 에너지와 다양한 재능이 넘치는 모델이 되어야 합니다. 나는 댄서가 될 수 있고, 배우가 될 수 있고, 모델이 될 수 있습니다. 사실 3년 전부터 그렇게 생각하고 모든 종류의 수업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진짜?
나는 필라테스로 시작했다. 그러다 실제로 연기를 배우고 싶어서 영어를 더 배웠다. 연기를 배우기 전에 먼저 영어를 배워야 하고 여전히 영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스피치 수업과 연기 수업을 듣는 것도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했다. 그것은 거기에 도착하는 것을 더 짧게 만듭니다.

지금 이 문제를 해결하면 나중에 속도가 빨라집니다.
제 꿈은…실제로 연기입니다. 나는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하고 영화에 나오는 음악도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영화는 무엇입니까?
나는 "와일드"를 좋아합니다.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의 감독인 Jean-Marc Vallée의 Reese Witherspoon입니다.

그럼 미국 영화 좋아하세요?
네, 미국 영화를 많이 봤어요. 일본 영화도 봤는데, 한국 영화가 너무 좋아요. 한국에는 좋은 시장이 있습니다.

연기의 다음 단계는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영어를 완벽하게 하려면 1~2년은 걸릴 것 같아서 외우고 독백을 말할 수 있어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도착하면 잘 모르겠지만 LA로 이사를 가서 캐스팅 작업도 하고 기획사도 만날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모델에서 배우로의 크로스오버가 어려울까 두려우신가요?
그럴 줄은 알지만 한 사람에게 한계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뇌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지도 못한다고 들었기 때문입니다. 제한이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한 100 %에 가깝게 줄 준비가되었습니다.
응. 하지만 집세를 내야 하는 현실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여전히 모델이 될 수 있고 연기를 배우고 연습하고 캐스팅에 갈 수 있습니다.

오디션은 아직 안 봤어?
아직 아무도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긴장?
한국에 있을 때 모델들의 삶을 다룬 드라마가 있어서 캐스팅을 한 번 했다. 그들은 모델을 오디션하려고 했다. 그래서 독백을 읽었는데 너무 어색해서 읽는 동안에도 너무 기분 나쁘고 그들의 심정을 상상할 수 있었다. 그들은 나에게 “그렇게 읽으면 안 된다. 연습했어?” 그들은 계속 나쁜 말을 했습니다. 그것은 내 감정을 상하게 했다.

모델 일을 하면서 그런 경험이 있나요?
네, 촬영할 때 뭔가를 했을 때 계속해서 "오 안돼, 호연씨, 안돼!" 라고만 하더군요. 그 에너지를 받으면 너무 슬퍼요. 지금은 그냥 잊어버렸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수백 개의 오디션에 가봐야 하고 생각한 대로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올바른 길을 갈 사람이 필요합니다.
그냥 더 공부하려고 합니다.

그럼 스피치 수업을 시작하셨나요?
액센트 클래스. 다양한 악센트에 대해 배우는 것은 꽤 재미있었습니다.

영국식 억양을 할 수 있습니까?
내 친구들은 나에게 한 가지만 가르쳐주었다: 안녕하세요. 괜찮아? [영국 억양으로] 그거 알아?

뭐라고 하셨나요?
그것은: 안녕, 괜찮아? [다시, 영국 억양으로]

[웃음] 네, 꽤 좋은 것 같습니다. 영어는 어떻게 배웠어요?
한국에 있을 때 해외에 가야 한다고 생각했을 때 영어 과외 선생님을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사실 친구 언니랑 일주일에 세 번 영어 수업을 다녔어요. 그 후로 '이제 영어를 조금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뉴욕에서 살기 시작하자 “오, [수업]이 더 필요한 것 같아요.”라고 깨달았습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힘들어요.

특정 배우가 된 것 같은 느낌이 드나요?
저는 사실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영화를 좋아하기 때문에 액션을 해보고 싶어요. 나는 "킬 빌"을 좋아합니다. 나는 정말 멋진 복장으로 싸우는 소녀들을 사랑합니다. 저는 패션 모델이기 때문에 패션 업계, 멋지게 만드는 방법 등을 알고 있습니다. '킬빌'은 패션과 드라마를 보기에 아주 좋은 영화라고 생각한다.

마지막 미션 임파서블 영화 보셨나요? 액션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톰 크루즈는 항상 혼자서 그 일을 합니다. 정말 미친 짓입니다.

그는 그 영화를 위해 스카이다이빙을 100번이나 갔습니다.
나는 사실 그런 종류의 모험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압니다. 스카이다이빙 한번 해봤는데 너무 무섭네요. 나는 친구들과 괌에 있었고, 19살 정도였던 것 같아요. 우리는 여행을 좋아하고 모험을 좋아하기 때문에 "스카이다이빙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예약을 했다. 그것은 매우 비싸다, 그것은 $500 정도였다.

너무 싸면 더 무섭지 않을까요?
그건 좋은 지적이야. 나는 너무 무서웠고, 나는 그 비행기의 마지막 사람이었다. 사람들이 점프할 때마다 비행기가 매우 심하게 흔들렸습니다.

좋아, 한 가지만 더 물어보자. 지금까지 촬영한 촬영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촬영은 무엇이었나요?
촬영할 때마다 행복하지만 팀과 가까워지는 느낌이 들 때다. 촬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입니다.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