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리 하퍼스 바자 2021년 5월
에릭 자비츠 터번.
르넬 메드라노

남쪽에서 온 것은 우리 가족이 문화적으로 아름다움을 받아들이는 데 많은 기여를 했습니다. 내 얼굴과 내 몸이 있고 내가 어떻게 보이는지 감사합니다. 내가 너무 귀여운 하프 앤 하프 버전이기 때문에 부모님에게 큰 일입니다. 제 가족 중에 이렇게 멋진 여성이 있습니다. 우리 엄마는 멋지다. 내 여동생은 멋지다. 그들은 걸어 다니는 이 글래마존이며, 아름다운 영혼을 가지고 있는 정말 외적으로 아름다운 사람들입니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감 있고, 교육을 받았으며, 행복하고, 덩치가 큰 아프리카계 미국인 소녀들을 보는 데 익숙하지 않다는 것을 압니다. 그리고 저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익숙해지기만 하면 됩니다.

제가 어렸을 때 아버지는 미용실을 운영하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pre-K에 있을 때 Just For Me 상자에서 이 헤어스타일을 봤습니다. 꼭대기에 두 개의 땋은 머리가 달린 버섯 같았습니다. 싶었지만 버건디 색상입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나에게 줬고, 내 머리는 매우 탄력 있었고, 나는 그것에 대해 너무 행복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물론 터지고 있었습니다. 나는 거의 머리를 비틀어 머리를 흔들었다. 나는 단지 내 바운스를 좋아했습니다.

소중한 리 하퍼스 바자회
펜디 코트; 플뢰르 뒤 말 브라; 돌체앤가바나 브리프.
르넬 메드라노

가족의 사랑과 지지 덕분에 저는 항상 제가 아름답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여성, 특히 아프리카계 미국인 여성이 소외되는 것 같아요. 나이가 들면서 깨달았습니다. “나는 내가 아름답다는 것을 압니다. 나에게 그런 말을 해줄 사람은 정말 필요 없어요. 하지만 당신은 나와 같은 다른 사람들에게도 그들도 아름답다고 말해야 합니다. 꼭 들어야 하는 건 아니지만, 들어야 하는 소녀들이 있다는 걸 압니다.”

소중한 리 하퍼스 바자 2021년 5월
지역 꾸뛰르 바디수트와 릴리안 샬롬 장갑. 
르넬 메드라노
소중한 리 하퍼스 바자 2021
르넬 메드라노

나는 내가 매우 독특한 양육을 받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그 점에 감사하고 우리 커뮤니티가 얼마나 영양가 있고 고양되고 지원했는지에 대해 감사합니다. 애틀랜타 출신이고 HBCU에 다니기 때문에 첫 번째 모델링 경험이 홈커밍 패션쇼에 참석한 것이 특별합니다. 그 쇼는 애틀랜타 대학 센터에서 있었습니다. 그것은 젊은 흑인들이 자신을 찾을 수 있는 오아시스와 같습니다. 그리고 이 업계에 뛰어들기 전에 그런 경험을 하는 것은 내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데 큰 힘이 되었습니다. 세상에 많은 기여를 하는 아름답고 재능 있고 재능 있는 흑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축하받고 볼 자격이 있습니다.

소중한 리 하퍼스 바자 2021
스키아파렐리 오뜨 꾸뛰르 오버사이즈 후드 코트 및 플랫폼; 발렌티노 반바지.
르넬 메드라노

그래서 흑인이고 크기도 비전통적이기 때문에 저는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 중 누구도.” 나는 사람들이 자신감 있고, 교육을 받았으며, 행복하고, 덩치가 큰 아프리카계 미국인 소녀들을 보는 데 익숙하지 않다는 것을 압니다. 그리고 저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익숙해지기만 하면 됩니다.

세상에 많은 기여를 하는 아름답고 재능 있고 재능 있는 흑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축하받고 볼 자격이 있습니다.

소중한 리 하퍼스 바자회
발렌시아가 오버코트와 팬츠.
르넬 메드라노

풍요는 우리에게 주어져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부자가 되기 위해 이 나라에 온 것이 아닙니다. 즐겁고, 교육받고, 자랑스러워하고, 자신감이 있고, 행복하고, 살아 있다는 생각은 말 그대로 여기에서 우리를 위해 설정된 것이 아닙니다.

내가 그럴 자격이 있다는 걸 알아. 그것은 우리의 신성한 권리입니다.

소중한 리 하퍼스 바자회
Alaïa 드레스와 Eric Javits 터번.
르넬 메드라노

머리 : Evanie Frausto 범블 앤 Bumbles에 대한; 메이크업: MAC 화장품의 Marcelo Gutierrez ; 매니큐어: Essie의 Aja Walton ; 소품 스타일링: Andrea Stanle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