μ¬μ§μ μκ°μ ν μκ°μ μ½κ² ν¬μ°©νμ¬ μ°λ¦¬κ° κ³μν΄μ κ°μν μ μλ νλμ μ μ μΈ μ¬μ§μΌλ‘ μμΆν©λλ€. κ·Έλμ κ·Έλ¦¬κ³ κ³ νμ§ μ€λμ μ΄λ―Έμ§κ° μ λμ μΌλ‘ λ μΉ΄λ‘μ΄ λν μΌκ³Ό μ λͺ ν μμμλ³΄κ³ κΈ°μ νλ, μ€λλ νλ°± μ¬μ§μλ³΄κ³ μ λν΄ λ무 맀λ ₯μ μΈ λκ°κ°μλ€. κ·Έκ²μ λ§μΉ κ·Έλ€μ΄ κ³Όκ±° λͺ λ λμμ μΆμ΄ μ΄λ λμ§ λ³΄μ¬μ£Όλ μμ¬μ μκ°μΌλ‘ μκ°μ κ±°μ¬λ¬ μ¬λΌκ° λ μ μ μΈ μΏλ³΄κΈ°λ₯Ό μ 곡νλ κ²κ³Ό κ°μ΅λλ€. νλ°±μνλ μΌμμ μκ°μ λ§μΉ μ°λ¦¬μ λ¨Έλλ¨Ό κ³Όκ±°κ° μλ λ¨Έλλ¨Ό μ°μ£Όμμ μΌμ΄λ κ²μ²λΌ μ΄κ΅μ μλ‘μμΌλ‘ κ°λ¦°λ€. νμ§λ§ κ·Έ μ¬μ§λ€μ 컬λ¬λ‘ 보λ κ²μ μ΄λ¨κΉμ?
νλμ€ μμ κ° SΓ©bastien de Oliveira λ μ»¬λ¬ νλ¦ μ΄μ μ μ€λλ νλ°± μ¬μ§μ 컬λ¬λ§νμ¬ κ·Έ κΆκΈμ¦μ λ΅ν©λλ€ . λ°λ¬Όκ΄κ³Ό μΈν°λ· μμΉ΄μ΄λΈμμ μ£Όμ λ₯Ό μμ§νκ³ μΉκ΅¬ μ§μμ κ°λ λ°κ²¬λλ μ€λλ λ€κ±°ν°λΈλ₯Ό μμ§νλ κ·Έμ μ°½μμ μΈ μ·¨λ―Έμλ κ·Έλ¦Ό, μ¬μ§ λ° μμ¬μ λν μ΄μ μ΄ κ²°ν© λμ΄ μμ΅λλ€. κ²°κ³Ό μ΄λ―Έμ§λ λ§μΉ μ΄μ (λͺ κ°μ§ λͺ λ°±ν μκ°μ μ νΈλ₯Ό μ μΈνκ³ ) μ€λ λ κ²μ²λΌ 보μ΄λ μλκ° μλ κ² κ°μ΅λλ€. κ·Έμ λ€μ±λ‘μ΄ μ¬νμ λ¨Ό νΈκΈ°μ¬μ νλ°± λ² μΌμ μ κ±°νκ³ λ μΉμν 무μΈκ°λ₯Ό λλ¬λ΄λ©΄μ κ³Όκ±°μ λνλ³΄λ€ μΉλ°ν μκ°μ μ 곡νλ κ² κ°μ΅λλ€.
"λμκ² κ°μ₯ μκ°μ μ£Όλ κ²μ μμΉ ν μλ¦λ€μ΄ νλ°± μ΄λ―Έμ§λ₯Ό μ°Ύλ κ²λΏλ§ μλλΌ λμκ² μ°Έκ³ μλ£κ° λλ μ»¬λ¬ μ¬μ§ λͺ¨μμ λλ€." “ frΓ¨res LumiΓ¨reμ μ€ν ν¬λ‘¬ μ ννμ μ¬μ§ μ¬μ΄μμ κ°μ₯ μλ¦λ€μ΄ κ²μ λλ€. κ³Όκ±°μ μ€μ μμμ΄ κ°μ₯ κ°λμ μ΄λ©° μμνμμ μ¬ννλ €κ³ ν©λλ€.”
μλλ‘ μ€ν¬λ‘€νμ¬ de Oliveiraμ λλλλ‘ μ±μλ μ€λλ μ¬μ§μ 보μμμ€. μμΈν λ΄μ©μ Instagram μμ μν°μ€νΈλ₯Ό νλ‘μ°νμΈμ .
λ€μμ SΓ©bastien de Oliveiraμ 30κ°μ§ 컬λ¬νλ μ€λλ μ¬μ§μ λλ€!
νλ‘λ¦¬λ€ μ£Ό μ¬λΌμνμ μμ»€μ€ κ±Έμ€, λλ λ¦°, 1949λ
1955λ μΉΈ μνμ μμ μΌκ΄μμ νλ μ μ μ¬λ°°μ°λ€
리ν ν€μ΄μμ€, ν΄λ³μμ μμ¬, 1947
ν΄λ³μμ λ Έλ κ², 1934
μ΅λͺ , νλμ€, 1967
1941λ μκ΅ ν΄μμ μ μ μκ° ν΄λ³
1956λ ν΄λ¦°νΈ μ΄μ€νΈμ°λ
μ΄μλ λ€λ¦¬μμ λ€μ΄λΉ, ν리, λ‘λ² λ₯΄ λμλ Έ, 1945
μλμ°¨μ μλ , 1942
1954λ λλ³Έμ μ½κ³ μλ λ§λ¦΄λ¦° λ¨Όλ‘
1942λ μμ±ν΄ DC
μΉ΄μ§λ Έ κ·Όμ² ν΄λ³μμ, ASBURY PARK, 1911λ 7μ 11μΌ
맀릴λλμ£Ό μλ©ν΄μμ μ΄λ¦° κ²½μ£Όμ κ΄μ€λ€, λ§€λ¦¬μΈ ν¬μ€νΈ μ콧, 1941λ
λ΄μ, λ§μ‘°λ¦¬ μ½λ¦°μ€, 1942λ 9μ
μμ±ν΄ DCμ μ°λλ‘ μμ¨ κ³ λ±νκ΅ νμλ€, ESTHER BUBLEY, 1943
ν νμ΄λ₯Ό μ¦κΈ°λ ν리 μλ λ€, ν리, 1935
λ΄μ μΌνΈλ΄ νν¬μ λ°, λ§μ‘°λ¦¬ μ½λ¦°μ€, 1942
ν μμΌ μ€νμ 거리 λ§λ¨, λ Έμ€μΊλ‘€λΌμ΄λ νΌμΈ 보λ‘, λλ‘μμ λ, 1939
1942λ λ΄μ, λ§μ‘°λ¦¬ μ½λ¦°μ€
체리 λ°λ μ¬λλ€μ κ°μ‘±, JOHN VACHON, 1940
1943λ 4μ λ©λ¦΄λλμ£Ό λͺ½κ³ λ©λ¦¬ μΉ΄μ΄ν° κΈλ μμ½ κ³΅μ
1919λ 1μ°¨ μΈκ³ λμ ν μ§μΌλ‘ λμμ¨ λ―Έκ΅° λ³μ¬
μ€λΌμΌλ¦¬ λ°, λ΄μ, λ§μ‘°λ¦¬ μ½λ¦°μ€, 1942
μμΉ΄κ³ μ λμΈ μ€ν μ΄μ , μ λΈλΌλ Έ, 1943
ν볡ν μ΅λͺ μ 컀ν, 1948λ
1957λ κ·Έλ μ λν¬ DARLENE HARDμ ν¨κ» WIMBLEDON CHAMPIONSHIPμ μ°μΉμμΈ ALTHEA GIBSON
THE MISFITS μΈνΈμμ μ¬κ³ μλ λ§λ¦΄λ¦° λ¨Όλ‘, EVE ARNOLD, 1960
νμ μλ ν΄μμ μ¦κΈ°λ λ€μ― 'MIDETTES'(μ μ€ μλ ), ν리, 1965
μνλ₯Ό λ³΄λ¬ κ°λ μΈλμ€ κ°μ‘± , μΌλ¦¬λ Έμ΄ μ£Ό λΈλ£¨ μμΌλλ, μ λΈλΌλ Έ, 1943λ 2μ
μ¨λΌλ°°λ§μ£Ό νλ‘λ μ€μ ν μμΌ μ€ν, ARTHUR ROTHSTEIN, 1942λ 6μ
μΈλ°μ€ν°μ λ μ¬λ¦¬λ² μ΄λΌ: μΈμ€νκ·Έλ¨
My Modern Metμ SΓ©bastien de Oliveiraμ μ¬μ§μ ν¬ν¨ν μ μλ κΆνμ λΆμ¬νμ΅λλ€.
κ΄λ ¨ κΈ°μ¬:
μ λΉν 70λ λ μ¬μ§μ΄ μ μΈκ³ κ²μμ μ΄λ°νμ΅λλ€.
100λ λ μ¬μ§μΌλ‘ μΌλ³Έμ μ§μ ν μΌμμ λ΄λ€
μ€λλ μ¬μ§μ μ¬λ―Έμλ λν μΌμ λν μν°μ€νΈ
100λ λ μ¬μ§μΌλ‘ λν΄λ¦¬μ κ³Όκ±° μΈλλ₯Ό λ€μ±λ‘κ² λ³Ό μ μμ΅λ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