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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가 일상적인 패션의 달 리듬으로 돌아감에 따라 4주간의 런웨이 쇼 이후 눈에 띄는 컬렉션은 의상보다는 새로운 패션 방식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우리 당으로 계절 요점을 되풀이하다 , 우리는 봄 2022에서 기억하는 쇼는 발렌시아의 같은 쇼가 될 수있는 것을 재정의 활기찬 실험이다 심슨 완벽하게 업 사이클 마니 실력에 복 에피소드, 발 메인의 음악 축제, 그리고 청중과 마르니의 성능 조각 .
Be Magugu와 Luar의 Raul Lopez는 트렌치를 시즌 머스트 해브 아우터웨어로 다시 생각했으며 Louis Vuitton의 Nicolas Ghesquière와 Valentino의 Pierpaolo Piccioli는 드라마틱한 망토에 베팅했습니다. Rodarte는 전체적인 태양 인사를 제공했으며 Stella McCartney는 버섯을 가방으로 만들었습니다. Riccardo Tisci는 Burberry에서 엉덩이를 완벽하게 드러냈고 Mike Eckhaus와 Zoe Latta는 노출된 만큼만 덮는 투명한 옷으로 했습니다.
모두 깔끔하게 응고 되었나요? 아니요, 하지만 여기저기 흩어져 있으면서도 활기차고 흥미롭고 두려움 없이 이상한 느낌이 드는 패션이 지금 딱 적당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여기 봄에 시도할 10가지 트렌드가 있습니다. 기본 사항이 없습니다. 지루한 생각이 없습니다. rehashing 영역이없고 시야에 pantsuit도 없습니다! 2022년 봄은 새로운 것을 시도할 때입니다. 당신은 감히?
임팩트 있는 미니스커트 수트
Maria Grazia Chiuri는 1961년 Marc Bohan이 Dior에서 처음 소개한 스프라이트 슬림 룩을 위해 New Look의 구조와 볼륨을 뒤로하고 Christian Dior에서 재입고 드레싱을 위한 올바른 메모를 남겼습니다. Virginie Viard의 샤넬에서도 마찬가지로 평온한 정신이 나타났습니다. Quannah Chasinghorse 및 Vittoria Ceretti와 같은 모델과 함께 클래식 샤넬 수트를 입고 런웨이에서 캠핑을 했습니다. 캣워크가 60년대나 80년대를 떠올리게 해도 숏팬츠와 블레이저의 룩은 철저하게 현대적입니다. 그녀의 프레피하고 펑키한 시그니처로 스커트 수트를 만든 Olivia Rodrigo에게 물어보세요.
해변, 사무실 및 네일 살롱을 위한 태양광 발전 색상
Rodarte는 태양 경례로 2022년 봄 쇼를 마감했지만 Mulleavy 자매만이 비타민 D를 염두에 두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Proenza Schouler, Chloé 및 기타 여러 컬렉션에는 금, 청동, 호박색, 금잔화와 같은 태양광 색조가 많이 있습니다. 이번 봄에 외출을 해야 하는 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물론 SPF와 함께 말이죠.
꼬리와 기차로 출구 만들기
의복의 뒷모습이 그렇게 중요해 보였던 적이 없었습니다. 프라다에서 미우치아 프라다와 라프 시몬스는 미니드레스의 뒷면을 잘라 긴 새틴 트레인으로 장식했습니다. Courregès의 Nicolas Di Felice는 모델보다 몇 피트 뒤로 미니를 확장하는 유사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반면 Louis Vuitton, Rick Owens 및 Valentino는 모두 망토를 보여주었습니다. 극적인 출구를 만들기에 더 좋습니다.
최대 미드리프
쇄골, 쇄골 또는 허벅지는 잊어버리세요. 패션의 새로운 성감대는 몸통입니다. Miu Miu에서 횡격막은 가슴 밑에서 윗가슴으로 바뀌었습니다. Coperni, Isabel Marant, 심지어 Giorgio Armani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지적했듯이 패션의 새로운 크롭탑과 로우라이즈 팬츠는 날씬함을 강조하는 모드, 특히 레트로그레이드 아이디어가 되었습니다. 곡선이 있는 모델의 룩을 보여 준 Maryam Nassir Zadeh, KNWLS, Collina Strada 및 Chromat에게 도움이 됩니다. 다른 분들은 참고하세요!
참호가 뒤틀린다
클래식한 베이지색 트렌치는 영원한 옷장의 필수품이지만 Burberry, thebe Magugu 및 Balenciaga에서 보여지는 스타일은 기본적이지 않습니다. Riccardo Tisci는 참호 뒤를 잘랐습니다. Magugu는 남아프리카 킴벌리의 집 밖에서 그의 어머니가 입던 옷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으며, Balencaiga는 그 버전에 페인트를 흩뿌리고 어깨에서 잡아당겼습니다. Luar의 트렌치는 실제로 트렌치가 아니라 단일 가죽 밴드로 조여진 외투입니다. Dua Lipa는 이미 그것을 착용했습니다. 할거야?
IRL 및 URL이 좋아 보이는 줄무늬
마니의 프란체스코 리소(Francesco Risso)에게 프린트에 대한 시적 표현을 맡기십시오. “줄무늬는 방향과 강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데이지는 새로운 시작과 회복력을 의미합니다.”라고 그는 영적 쇼를 마친 후 말했습니다. 봄을 위한 꽃무늬는 완전히 획기적인 것은 아니지만 구불구불한 대담한 줄무늬에 대한 그의 의존은 확실히 패션을 새로운 방향으로 이끌었습니다. 토리 버치의 미드 센츄리 컬러 블로킹, Kenneth Ize의 예술적인 직조 라인, Sunnei의 럭비 스트라이프도 마찬가지입니다. Schiaparelli의 Daniel Roseberry는 자신의 대담한 빨간색과 흰색 외모가 "David Lynch Holiday"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blasé 해상 탑이 없습니다!
당신은 여신이고 당신의 몸은 사원입니다
Dimitra Petsa의 젖은 모양 드레스는 스타렛과 Gigi Hadid, Yseult 및 Kylie Jenner와 같은 It Girls가 레드 카펫 및 Instagram 게시물을 위해 떨어지는 드레스를 선택하는 잠금 장치의 모습이었습니다. Rick Owens, Richard Malone, Loewe의 Jonathan Anderson이 런웨이에서 자신만의 초현실적인 바이어스 작품을 선보이면서 그리스의 드레이핑이 아테네 밖에서 빛났습니다. 그것들을 미드리프 트렌드의 과도한 섹시함에 대한 카운터로 생각하십시오. 여성의 형태를 강조하는 미묘한 방법.
튀고, 푹신하고, 닳는 상의
컬렉션을 영화로 보여주긴 했지만 Dries Van Noten과 Marine Serre는 모두 만지고 싶은 옷을 만들었습니다. 90년대에 인기를 끌었던 팝콘 탑은 두 디자이너의 컬렉션에 모두 등장했지만, 기분 좋은 원단을 자신의 시그니처로 만든 젊은 신생 쳇 로에게 공을 돌렸습니다. 다른 곳에서 Diesel의 Glenn Martens는 데님을 긁어모았고 Jil Sander, Chopova Lowena, Undercover는 보풀을 강조했습니다. 그것을 믿으려면 느껴야 합니다.
비치웨어는 기성복을 능가합니다
샤넬, 보터, 아틀레인, 안나수이, 레지나 표에 비치는 잠수복, 귀여운 수영복, 서퍼걸 컬러 팔레트가 등장했다. ERL의 엘리 러셀 린네츠(Eli Russell Linnetz)가 헐렁한 스웨터와 닳은 스웨터를 그의 컬렉션의 필수품으로 만든 베니스 비치(Venice Beach)에서 서퍼 정신이 뿜어져 나올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멜버른에서 오는 것입니까? Kiko Kostadinov의 여성복 컬렉션 뒤에 있는 자매들은 조개껍데기가 흩어져 있는 미니와 기발한 비치웨어 컬렉션을 위해 호주 여름을 보냈습니다.
꿰뚫어보기
투명한 에크하우스 라타 팬츠나 막시밀리안 드레스 안에 검은색 팬티를 드러내는 것은 피부를 드러내지 않으면서도 약간의 섹시함을 연출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반짝이는 투명한 사이버 그레이 패브릭과 시스루 블랙 및 베이지는 Helmut Lang의 베스트 작품을 연상시킵니다. Helmut Lang 브랜드의 새로운 버전에 얇은 패널과 바디수트가 많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그러나 실루엣, 질감 및 색상, 소재 개발은 어떻습니까? 쇼와 화려함에 대한 강조는 실제로 옷에 관한 디자이너의 생각을 자유롭게 한 것 같습니다. 로에베(Loewe)의 그리스식 드레이프부터 미우미우(Miu Miu)의 노출된 몸통, 크리스챤 디올(Christian Dior)의 깔끔한 작은 스커트 수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린 세르(Marine Serre)와 드리스 반 노튼(Dries Van Noten)은 모두 직접 만져봐야 하는 질감에 중점을 둔 반면, 보터(Botter)의 루셰미 보터(Rushemy Botter)와 리시 헤레브루(Lisi Herrebrugh), 수네이(Sunnei)의 로리스 메시나(Loris Messina)와 시몬 리조(Simone Rizzo)는 노트북이나 휴대폰 화면에서 생생하게 살아나는 세련된 서핑웨어와 줄무늬를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