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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화 장면의 대가가 된 르네상스 예술가

 

보티첼리의 비너스의 탄생

산드로 보티첼리, "비너스의 탄생", c. 1484-6 (사진: Wikimedia Commons 를 통한 Uffizi , 공개 도메인)

산드로 보티첼리(Sandro Botticelli) 와 마찬가지로 르네상스 예술 의 깨끗한 아름다움을 캡슐화한 예술가는 거의 없습니다 Quattrocento 또는 초기 르네상스 시대 의 예술가로 고딕 양식 에서 고전적 이상과 자연주의로 의 전환을 나타냅니다 .

보티첼리는 다양한 초상화와 종교 그림 포트폴리오를 남겼지만 신화적 장면으로 가장 잘 기억됩니다 프리마베라(Primavera) 와 비너스의 탄생(Birth of Venus) 모두 시대의 인본주의적 이념을 요약하고 보티첼리의 세련되고 리드미컬한 스타일을 강조합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보티첼리의 삶과 그가 남긴 인상적인 작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것입니다.

 

산드로 보티첼리는 누구인가?

산드로 보티첼리 자화상

그의 그림 "동방 박사의 숭배"에서 산드로 보티첼리의 자화상, c. 1476 (사진: Wikimedia Commons 를 통한 Uffizi , 공개 도메인)

산드로 보티첼리 ( Sandro Botticelli , c. 1445–1510)는 콰트로첸토(Quattrocento) 또는 초기 르네상스 시대의 저명한 이탈리아 화가였습니다. Leonardo da Vinci 보다 약 7살 연상 인 그는 이 시대의 첫 번째 예술가 중 한 명으로 고전 신화의 장면과 같은 인본주의적 주제를 묘사했습니다. 또한 막강한 메디치 가문 의 일원을 비롯한 영향력 있는 많은 후원자들은 그가 세속적인 초상화와 다양한 종교 그림을 포함하여 인상적인 작품을 제작하도록 도왔습니다.

 

초기 생활

산드로 보티첼리 동방박사의 경배

산드로 보티첼리, "동방 박사의 숭배", c. 1476 (사진: Wikimedia Commons 를 통한 Uffizi , 공개 도메인)

원래 플로렌스 출신인 보티첼리는 Alessandro di Mariano di Vanni Filipepi 에서 현지 무두질업자와 나중에는 금을 두드리는 사람 사이 에서 태어났습니다 그가 보티첼리라고 불린 정확한 이유는 아직 불분명하지만 Vasari의 예술가 의   에서 그가 견습생 이었던 지역 금세공인에게서 이름을 따온 것으로 암시됩니다 .

그의 가장 초기에 알려진 예술적 훈련은 금 박치기 였으며, 그 후 그는 피렌체의 저명한 화가인 프라 필리포 리피 ( Fra Filippo Lippi , c. 1406-1469)의 지도를 받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보티첼리는 그의 가장 유명한 많은 작품에서 널리 사용되는 뛰어난 도면 기술과 매력적인 작곡을 개발했습니다.

산드로 보티첼리의 여인의 초상

산드로 보티첼리(Sandro Botticelli), "이상화된 여인의 초상"(시모네타 베스푸치의 님프 역), c. 1480 (사진: Wikimedia Commons 를 통한 Städel 박물관 , 공개 도메인)

1469년까지 보티첼리는 자신의 스튜디오를 운영했으며 동방박사의 숭배 와 성 세바스찬 과 같은 종교 그림에 대한 수많은 커미션을 받았습니다 그는 새로 완성된 시스티나 예배당을 장식해 달라는 요청을 받기도 했지만 이 작업의 대부분은 미켈란젤로의 천장 그림에 가려져 있습니다 .

 

신화적인 장면

보티첼리의 프리마베라 그림

산드로 보티첼리, "프리마베라", c. 1477–82 (사진: Wikimedia Commons 를 통한 Uffizi , 공개 도메인)

보티첼리는 초기 작품에서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지만 가장 큰 유산을 남긴 것은 1480년대의 그의 그림입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이탈리아 르네상스의 아이콘이 된 Primavera (c. 1477-82)와 Birth of Venus (c. 1484-6)의 두 걸작을 만들었습니다 .

이 두 그림은 고전적 이상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포함하여 당시 의 인본주의적 이상 을 반영합니다 사실, 보티첼리는 기독교적 기조 없이 신화적 주제와 서사를 묘사한 최초의 예술가 중 한 명입니다. 마찬가지로 벌거벗은 여성의 몸을 거대한 스케일로 묘사한 것은 그 시대의 급진적인 결정이었다.

그의 섬세하고 선형적인 스타일 은 약간 길쭉한 몸, 표현적인 손, 목가적이고 무대 같은 설정의 렌더링에서 빛을 발합니다.

산드로 보티첼리의 팔라스와 켄타우로스 그림

산드로 보티첼리, "팔라스와 켄타우로스", c. 1482 (사진: Wikimedia Commons 를 통한 Uffizi , 공개 도메인)

 

말년과 유산

산드로 보티첼리의 신비로운 탄생화

산드로 보티첼리, “신비한 탄생”, c. 1500–01 (사진: Wikimedia Commons 를 통한 국립 미술관 , 공개 도메인)

Botticelli의 창조적 인 삶은 말년에 고통을 겪었습니다. Vasari와 다른 미술사가들에 따르면, 그는 과격파 도미니카회 수사 Girolamo Savonarola 의 추종자가 되었고 결과적으로 1498년 Savonarola가 처형될 때까지 예술을 포기했습니다. 마침내 그림을 재개했을 때 그는 대부분 더 오래되고 더 고딕 양식으로 종교적인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보티첼리의 명성은 르네상스 이후 줄어들었지만 그의 작품은 19세기에 그의 발레 스타일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불러일으키는 데 도움을 준 라파엘 전파자 들에 의해 재발견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의 그림은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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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게리타 콜

Margherita Cole은 My Modern Met의 기고 작가이자 남부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는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그녀는 Wofford College에서 스튜디오 아트 부전공으로 미술사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영국 Falmouth University에서 일러스트레이션: Authorial Practice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녀가 글을 쓰지 않을 때 Margherita는 순차 예술에서 그녀의 창의적인 연습을 계속 발전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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