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Archive

Credits

🍷 © all rights reserved

Hover Setting

slideup

annette pehrsson / blog

 




  1. 클로즈와 함께하는 일상

    이 포스트는 Cluse와 협력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최근에 여기에서 느낄 수 있는 침묵에 대해 유감스럽게도 피할 수 없는 가을/겨울 어둠이 다가오고 있으며 하루가 짧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1년 중 이맘때에 정신을 차리지 않으려면 무엇을 합니까? 자신이 좋아하는 옷을 입는 데는 어느 정도 편안함이 있습니다. 특히 이 어두운 계절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Cluse가 저에게 콜라보레이션을 요청했을 때 저는 이보다 더 기쁠 수 없었습니다. 시계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액세서리(항상 착용하는 유일한 액세서리이기도 함)이며 미니멀한 시계가 화려합니다. 이 로즈골드/메쉬 뷰티를 착용하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준비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여기에서 더 많은 Cluse 시계를 확인하세요.

  2. 가을, 난 준비가 된 것 같아

    그래서 이번 주는 확실히 가을이 왔다. 그것과 함께 감기가 와서 얼굴을 때렸습니다(음, 정말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나는 매우 무겁고 아프고 차를 마시고 진통제를 먹는 것이 내가 한 모든 것처럼 느껴집니다. 지금까지 더 나은 한 주를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가을은 저에게 있어 정말 좋아하는 계절이 아닙니다. 저는 이곳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춥고 습하고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를 견딜 수 없습니다. 하지만 긴 코트를 입고 부드러운 모자를 쓰고 침대에서 책을 읽고 도시가 안개로 뒤덮인 날을 고대합니다.

  3. 책에 대한 간헐적 인 월요일 이야기

    행복한 월요일! 오늘은 추천 도서를 공유할 생각입니다. 나는 올해 느린 독자였습니다. 1월부터 3월 사이에 매주 한 권씩 책을 읽는 기간이 있었는데, 어느 시점에서 Sara Stridsberg의 Beckomberga(내가 사랑했고 그만두는 것이 더 이상하게 만든)를 중간에 읽은 후 그냥 멈췄습니다. 그런데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바로 이것입니다. Chimamanda Ngozi Adichie의 아메리카나. 한마디로 나이지리아에서 미국으로 이민을 온 이페멜루와 그녀를 따라야 했지만 가지 못하고 다른 곳으로 가게 된 오빈제의 관계를 그린다. 이 책을 시작하고는 이것 외에는 아무것도 몰랐지만 분명히 좋아하는 책이 될 것이라는 것을 금세 깨달았습니다. 그 이야기는 페이지를 넘기는 동안 내 마음에 깊숙이 자리 잡았습니다. 아직 읽지 않았다면 읽으십시오.

  4. 안녕 여름 // 순간들

    9월이 되었고 갑자기 가을로 접어드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괜찮을 것 같아요. 아침에 아파트를 나서면 춥지만 나는 여전히 치마와 드레스만 입고 있다. 오후가 되니 다시 여름이 된 것 같습니다. 이번 여름은 약간 이랬습니다. (내 전화를 통해); 초여름, 따뜻한 기온의 첫 날. 가짜 랍스터 롤 (랍스터가 없었음) + 코펜하겐에서 점심 식사. 6월 초의 Kullaberg. 로드트립 필수품 - 베개와 책(Sara Stridsberg - Beckomberga) + 하늘과 같은 No Man's Sky 종류. 숲속의 집 + 옥수수 따기(냉동고가 가득 찼습니다). 한여름에 나는 친절한 말을 만났습니다. fika + 다른 곳의 아이스크림 (폴카 민트 & 머랭)을 위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곳. 6월 중순에 우리는 Sofiero의 나무 아래에 앉아 Ane Brun, José González 및 Damien Rice가 무대에서 공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 도시의 이중문이 있는 예쁜 거리 산책 + 비오는 날의 외로운 아침 식사. 언제나처럼, 내 폰에 전면 카메라 앨범을 채우며 차 안에서 시간을 때우고 있다. 죄송합니다'라는 표지판을 지나쳤습니다. 우리 곁을 떠나서 사죄하는 여름인가 봅니다.

  5. 느린 일요일

    어제 하루 종일 어떻게 보냈는지 - 잠옷을 입고 소파나 책상 옆에서 사과 맛이 나는 차를 마시며 인후통이 악화되는 것을 막고 Ben Howard의 말을 들으며 보냈습니다. 밖에 비가 올 때 제대로 옷을 입을 필요가 없으며(이번 휴가에 적합한 끝임) 실내에 머무르기만 하면 됩니다. 아이폰 사진을 전송하고 백업하는 동안 빈 휴대폰이 다가오는 새 시즌을 위한 좋은 시작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새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구입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내가 몇 년 전부터 가지고 있던 것은 놀라운 소리를 내기 시작했고 곧 포기할 것 같습니다. 13년 동안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고(오, 나이가 든 느낌이 듭니다) 모든 것을 잃으면 너무 슬플 것입니다. 오늘 퇴근하고 바로 새거 사러 갑니다. 이 노래는 좋다. 나는 우리가 어디에 있었는지 잊어 버린 모든 것을 사랑합니다. 나머지 밤에는 나는 No Man's Sky를 연주했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토베 얀손(Tove Jansson)의 이름을 따서 항성계를 명명했고, 무민과 관련된 장소와 캐릭터의 이름을 따서 모든 행성과 그 안의 모든 종을 명명했습니다. 나는 이 게임을 좋아한다.

  6. 여름의 마지막 날

    이번 주에 나는 여름의 마지막 한 방울을 짜내고 있었습니다. 월요일에 현실이 다시 시작되고 저는 직장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이 완벽한 날씨에 대해 우주에 감사하고 싶습니다. 아마도 우리가 여름 내내 서해안에서 경험한 것 중 최고일 것입니다. 며칠 전 우리는 Tylösand에서 가장 좋은 전망을 가진 내가 가장 좋아하는 절벽에서 오후 내내 담요 위에서 쿠키를 먹고 보드 게임을 했습니다. 나는 베개를 밖에 가지고 오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가 저녁을 먹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기 전에 몇 페이지도 읽을 수 있었습니다.

  7. 아보카도 식물에 대한 짧은 사랑 이야기

    이 일을 시작한 계기는 기억나지 않지만 몇 년 전 갑자기 내 인생에서 아보카도 식물을 원했습니다. 처음에는 구덩이 두 개를 구해 살아나게 했고, 하나는 흙에 심고 다른 하나는 엉덩이가 있는 물에 넣었습니다. 둘 다 잠시 후 썩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은 그렇게 해야 하기 때문에 물에 넣으라고 계속 말했지만 솔직히 물 접근 방식은 저에게 효과가 없었습니다. 난 포기 했어. 작년에 나는 두 개의 구덩이를 다시 흙에 넣고 계속 물을 주었다. 그리고 몇 주 후에 일이 일어났다. 그들은 갈라지기 시작했고 곧 이 작고 부드러운 연녹색 잎사귀가 올라갔습니다. 그들은 계속 작은 식물로 자랐습니다. 나는 그들이 겨울을 견디지 못할까봐 걱정했지만 놀랍게도 그들은 내내 괜찮아 보였습니다. 얼마 전 새싹이 나기 시작했는데 그 중 하나가 부엌 창에 넣기에는 너무 컸습니다. 작은 아이는 방금 새 냄비를 얻었습니다. 나는 그들을 살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8. 꽃이 만발한 나무와 스타워즈

    간헐적인 업데이트 죄송합니다. 제 친구가 지난 주에 제 블로그가 몇 달 전에 언급된 스웨덴 잡지(FOTO)에서 저를 발견했다고 문자를 보냈습니다. 나는 이 잡지를 많이 읽었고 어렸을 때 나는 비밀리에 그 잡지에 실리는 것을 꿈꿨다. 어쨌든, 나는 이것에 대해 전혀 몰랐고 더 자주 블로그를 더 잘하지 못한 것에 대해 약간의 죄책감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오 글쎄. 나는 최근에 새로운 스캐닝 소프트웨어와 함께 새 노트북을 얻었다. 이제 내가 해야 할 일은 화면을 보정하는 것뿐입니다(솔직히 지금은 색상 균형이 끔찍합니다. 모든 것이 이상해 보입니다). 그리고 새 버전의 Photoshop을 사용하면 마침내 집에서 좋은 작업 공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생은 평소와 같이 흘러갑니다. 아래는 내 휴대 전화에서 두 개의 최근 이미지입니다. 5월 4일에 입었던 내가 제일 좋아하는 스타워즈 티셔츠(be with you!

  9. 새로운 렌즈를 통해 10분

    새로운 카메라 친구에게 인사하세요! 지난 6개월 동안 저는 아날로그 카메라가 아닌 새 카메라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디지털 영역에서 무언가에 대한 이 갑작스러운 갈망은 조금 의외였습니다. 내가 필름 카메라를 얼마나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고 롤이 완성되기를 기다리고, 현상을 하고, 네거티브를 스캔하는지에 관계없이,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는 빠르고 적어도 거의 즉각적인 즐거움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지난주 수요일 드디어 결정을 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나는 새로운 DSLR을 원하지 않았고 고정 렌즈가 있는 더 컴팩트한 것을 원했습니다. 오랫동안 눈여겨보던 후지 x100으로 갔습니다. 월요일에 도착했습니다. 지금까지 저는 이미지 품질과 다양한 광원과 상황을 처리하는 방식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래도 난 ' 지금은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면 일조량이 전혀 남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제대로 사용해 볼 기회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어제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몇 장의 빠른 프레임을 짜낼 수 있었습니다. 필수 거울 자화상, Leia가 우리 복도의 코트 아래에서 놀고 내 신발을 신고 있는 나를 보는 것, Leia의 아침 일과의 스냅 - 밤에 우리는 침실 문을 닫고 고양이는 우리가 자는 동안 거실에 머뭅니다. 매일 아침 내가 문을 열면 Leia는 재빨리 안으로 뛰어들어가 전날 밤 잠들기 전에 Leo가 항상 거기에 두었던 물 한 잔을 마시기 위해 창턱으로 뛰어올랐습니다. 자기 그릇보다 잔으로 마시는 걸 정말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그러나 나는 어제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몇 장의 빠른 프레임을 짜낼 수 있었습니다. 필수 거울 자화상, Leia가 우리 복도의 코트 아래에서 놀고 내 신발을 신고 있는 나를 보는 것, Leia의 아침 일과의 스냅 - 밤에 우리는 침실 문을 닫고 고양이는 우리가 자는 동안 거실에 머뭅니다. 매일 아침 내가 문을 열면 Leia는 재빨리 안으로 뛰어들어가 전날 밤 잠들기 전에 Leo가 항상 거기에 두었던 물 한 잔을 마시기 위해 창턱으로 뛰어올랐습니다. 자기 그릇보다 잔을 마시는 걸 정말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그러나 나는 어제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몇 개의 빠른 프레임을 짜낼 수 있었습니다. 필수 거울 자화상, Leia가 우리 복도의 코트 아래에서 놀고 내 신발을 신는 것을 지켜보는 것, Leia의 아침 일과의 스냅 - 밤에 우리는 침실 문을 닫고 고양이는 우리가 자는 동안 거실에 머뭅니다. 매일 아침 내가 문을 열면 Leia는 재빨리 안으로 뛰어들어가 전날 밤 잠들기 전에 Leo가 항상 거기에 두었던 물 한 잔을 마시기 위해 창턱으로 뛰어올랐습니다. 자기 그릇보다 잔으로 마시는 걸 정말 좋아하는 것 같아요. 아침 일과 - 밤에 우리는 침실 문을 닫고 고양이는 우리가 자는 동안 거실에 머뭅니다. 매일 아침 내가 문을 열면 Leia는 재빨리 안으로 뛰어들어가 전날 밤 잠들기 전에 Leo가 항상 거기에 두었던 물 한 잔을 마시기 위해 창턱으로 뛰어올랐습니다. 자기 그릇보다 잔으로 마시는 걸 정말 좋아하는 것 같아요. 아침 일과 - 밤에 우리는 침실 문을 닫고 고양이는 우리가 자는 동안 거실에 머뭅니다. 매일 아침 내가 문을 열면 Leia는 재빨리 안으로 뛰어들어가 전날 밤 잠들기 전에 Leo가 항상 거기에 두었던 물 한 잔을 마시기 위해 창턱으로 뛰어올랐습니다. 자기 그릇보다 잔으로 마시는 걸 정말 좋아하는 것 같아요.

  10. 더 이상 잠 못 이루는 밤은 제발

    지난 주는 심각하게 끔찍했습니다. 잠을 잘 못 자고, 매일 밤 침대에서 뒹굴뒹굴. 이럴 때면 나는 때때로 최소한 몇 시간이고 몇 시간처럼 느껴지지 않는 위의 어두운 천장을 바라보며 엄마와 그녀가 더 이상 여기 없다는 사실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때때로 나는 모든 것을 잊고 '내일 그녀에게 전화를 걸어 그녀가 어떻게 지내는지 봐야지'라고 생각하지만 그녀가 전화를받지 않는 이유를 알게됩니다. 나는 머리로 모든 것을 통과합니다. 그녀의 상태가 더 나빠진 그 주말과 우리가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상한 다음 몇 주 동안, 그 마지막 날들과 모든 것이 끝났다는 것을 알았던 그날 밤, 내 오래된 침실에서 그녀의 침대 옆에 앉아 전화기를 들고 오전 2시 35분에 전화하십시오. 상처는 여전히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매일 아침 잠을 자지 않고 일어나야 할 때면 불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고맙게도 아침을 먹고 기차를 타고 출근하면 항상 지나갑니다. 하지만 일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지난 달에 좋은 일상을 얻었음에도 이메일에 답장을 한 번도 받지 못했습니다. 몇 달 동안 나를 짜증나게 했던 복도의 모자 선반(신발에도 사용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스푸트니크가 신발끈을 잡아먹기 때문입니다)의 엉망진창을 정리할 수도 없습니다. 내가 하는 모든 것은 비디오 게임을 하고, 먹고, TV 앞에서 잠드는 것뿐입니다. 분명히 거기에서 자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내가 필요한 건 진짜 잠뿐이야. 내 이전 항목에 대한 모든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아직 다 읽지 못했습니다. Leo의 미디엄 포맷 프레임 2개.

  11. 어떤것에 대하여 ...

    지난 1년 동안 이 공간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지난 달을 제외하고는 너무 행복합니다 (그리고 놀랐습니다!) 내 부분에서 많은 활동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팔로워 수가 증가했습니다. . 그리고, 지금 여기에 새로운 사람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나는 정말 빨리 나를 소개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아네트입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은 스물다섯 살입니다. 저는 여기 스웨덴 남서쪽 해안에 있는 도시에 살고 있습니다. 내 아파트는 이 사진의 왼쪽(또는 프레임 외부) 어딘가에 있습니다. 나는 이 사람을 아주 좋아한다. 그의 이름은 레오입니다. 그는 파란색 셔츠를 입고 내가 좋아하는 수염을 기르고 있습니다. 저도 이 둘을 아주 좋아합니다. 레이아 & 스푸트니크. 그들은 거의 2년 동안 우리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지난 3년 동안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는 스웨덴의 Minfot.se에 있는 온라인 상점에서 웹 편집자이자 사진 작가로 일해 왔습니다. 신발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깔창, 포근한 슬리퍼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나는 더 나은 직업을 요청할 수 없었습니다. 날씨가 허락한다면 나는 정말 긴 자전거 타기를 좋아합니다. 내가 정말 사랑하는 이 녹슨 낡은 물건은 레오의 부모님이 주신 크리스마스 선물이었습니다. 나는 일하지 않을 때 종종 쿠키를 굽습니다. 또는 위와 같은 파이. 그리고는 다 먹습니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또 다른 것은 아침 식사입니다. 주로 서두르지 않는 주말에 음악과 함께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일에는 TV 뉴스 앞에서 아침을 먹을 시간이 보통 5-10분 정도입니다(일찍 일어나는 법을 배우지 못합니다). 오늘 아침은 바나나, 키위, 뽕나무와 크림 치즈를 곁들인 바삭한 빵. 거의 다 먹을 시간이 되었어요. 이 블로그 외에도 나는 영원히 업데이트하지 않은 포트폴리오, 인쇄소, 인스타그램 계정 및 페이스북 프로필이 있습니다. 이메일은 info[at]annettepehrsson.se로 보낼 수 있습니다. 나는 보통 토요일과 일요일에 이메일에 답장을 보낸다. 이전 게시물에서 내가 좋아하는 블로그에 대해 알려달라고 요청했고 이에 대해 답례로 나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내가 정말 좋아하고 새로운 게시물이 있을 때마다 즐겁게 읽는 몇 가지는 Agnes의 hejregina, Sandra의 niotillfem, Frida의 vardagsbrus, Nirrimi의 the road is home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가 자신에 대해, 어디에서 왔는지, 무엇을 하는지 등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자신의 블로그/인스타그램/무엇이든 안내해 주면 정말 기쁠 것입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거의 다 먹을 시간이 되었어요. 이 블로그 외에도 나는 영원히 업데이트하지 않은 포트폴리오, 인쇄소, 인스타그램 계정 및 페이스북 프로필이 있습니다. 이메일은 info[at]annettepehrsson.se로 보낼 수 있습니다. 나는 보통 토요일과 일요일에 이메일에 답장을 보낸다. 이전 게시물에서 내가 좋아하는 블로그에 대해 알려달라고 요청했고 이에 대해 답례로 나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내가 정말 좋아하고 새로운 게시물이 있을 때마다 즐겁게 읽는 몇 가지는 Agnes의 hejregina, Sandra의 niotillfem, Frida의 vardagsbrus, Nirrimi의 the road is home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가 자신에 대해, 어디에서 왔는지, 무엇을 하는지 등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자신의 블로그/인스타그램/무엇이든 안내해 주면 정말 기쁠 것입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거의 다 먹을 시간이 되었어요. 이 블로그 외에도 나는 영원히 업데이트하지 않은 포트폴리오, 인쇄소, 인스타그램 계정 및 페이스북 프로필이 있습니다. 이메일은 info[at]annettepehrsson.se로 보낼 수 있습니다. 나는 보통 토요일과 일요일에 이메일에 답장을 보낸다. 이전 게시물에서 내가 좋아하는 블로그에 대해 알려달라고 요청했고 이에 대해 답례로 나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내가 정말 좋아하고 새로운 게시물이 있을 때마다 즐겁게 읽는 몇 가지는 Agnes의 hejregina, Sandra의 niotillfem, Frida의 vardagsbrus, Nirrimi의 the road is home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가 자신에 대해, 어디에서 왔는지, 무엇을 하는지 등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자신의 블로그/인스타그램/무엇이든 안내해 주면 정말 기쁠 것입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t 영원히, 인쇄소, 인스타그램 계정 및 페이스북 프로필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메일은 info[at]annettepehrsson.se로 보낼 수 있습니다. 나는 보통 토요일과 일요일에 이메일에 답장을 보낸다. 이전 게시물에서 내가 좋아하는 블로그에 대해 알려달라고 요청했고 이에 대해 답례로 나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내가 정말 좋아하고 새로운 게시물이 있을 때마다 즐겁게 읽는 몇 가지는 Agnes의 hejregina, Sandra의 niotillfem, Frida의 vardagsbrus, Nirrimi의 the road is home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가 자신에 대해, 어디에서 왔는지, 무엇을 하는지 등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자신의 블로그/인스타그램/무엇이든 안내해 주면 정말 기쁠 것입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t는 영원히, 인쇄소, 인스타그램 계정 및 페이스북 프로필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메일은 info[at]annettepehrsson.se로 보낼 수 있습니다. 나는 보통 토요일과 일요일에 이메일에 답장을 보낸다. 이전 게시물에서 내가 좋아하는 블로그에 대해 알려달라고 요청했고 이에 대해 답례로 나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내가 정말 좋아하고 새로운 게시물이 있을 때마다 즐겁게 읽는 몇 가지는 Agnes의 hejregina, Sandra의 niotillfem, Frida의 vardagsbrus, Nirrimi의 the road is home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가 자신에 대해, 어디에서 왔는지, 무엇을 하는지 등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자신의 블로그/인스타그램/무엇이든 안내해 주면 정말 기쁠 것입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이전 게시물에서 내가 좋아하는 블로그에 대해 알려달라고 요청했고 이에 대해 답례로 나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내가 정말 좋아하고 새로운 게시물이 있을 때마다 즐겁게 읽는 몇 가지는 Agnes의 hejregina, Sandra의 niotillfem, Frida의 vardagsbrus, Nirrimi의 the road is home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가 자신에 대해, 어디에서 왔는지, 무엇을 하는지 등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자신의 블로그/인스타그램/무엇이든 안내해 주면 정말 기쁠 것입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이전 게시물에서 내가 좋아하는 블로그에 대해 알려달라고 요청했고 이에 대해 답례로 나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내가 정말 좋아하고 새로운 게시물이 있을 때마다 즐겁게 읽는 몇 가지는 Agnes의 hejregina, Sandra의 niotillfem, Frida의 vardagsbrus, Nirrimi의 the road is home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가 자신에 대해, 어디에서 왔는지, 무엇을 하는지 등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자신의 블로그/인스타그램/무엇이든 안내해 주면 정말 기쁠 것입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당신이 어디에서 왔는지, 무엇을하는지 등, 또는 귀하의 블로그/인스타그램/무엇이든 저를 안내해 주세요.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당신이 어디에서 왔는지, 무엇을 하는지 등을 알려주거나 블로그/인스타그램/무엇이든 저를 안내해 주세요.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12. 안녕 십이월

    야시카 매트 + 코닥 포트라 400VC. 한동안 자리를 비우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나는 여전히 밤낮으로 컴퓨터 앞에서 시간을 보내지 않고도 블로그 작업과 결합할 수 있는 루틴을 찾아야 합니다. 나는 또한 나에게 이메일을 보냈지만 답장을 받지 못한 여러분 모두에게 사과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계속해서 저를 기분이 나쁘게 만들고 있고, 받은 편지함을 볼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조차 모릅니다. 저와 함께 참아 주십시오. 위는 9월-10월의 일부 중형 프레임입니다. 우리 아파트의 자화상, 아버지와 파란 눈의 샴, 길가의 강가에 있는 레오.

  13. 일요일 // 조리법

    인스타그램에 음식 관련 포스팅을 하다보면 레시피 요청이 자주 오기 때문에 간단하게 몇 가지 공유해볼까 합니다. 체리와 라즈베리로 만든 레모네이드 / 체리 2리터 라즈베리 2리터 물 12dl 설탕 12dl 안식향산나트륨 1티스푼(소량을 만들 경우 제외할 수 있음) 열매를 헹구고 팬/냄비에 붓습니다. 물을 넣고 끓입니다. 뚜껑을 덮고 15분간 끓인다. 딸기에서 모든 주스를 얻으려면 숟가락으로 으깨십시오. 다른 냄비를 가지고 그 위에 메쉬 백이나 다른 고운 여과기(얇은 키친 타올도 가능)를 놓고 열매를 붓습니다. 30분 동안 물기를 빼주세요. 그런 다음 레모네이드를 다시 한 번 끓여서 설탕을 넣고 녹을 때까지 저어줍니다. 선택 사항 - 레모네이드를 컵에 약간 붓고 안식향산나트륨을 넣고 섞은 다음 나머지 레모네이드에 모두 붓습니다(소량 배치를 만드는 경우 이 단계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이제 깨끗하고 따뜻한 병에 모든 것을 붓기만 하면 됩니다. 완성 된! 마시기 전에 물에 희석하는 것 잊지 마세요! 스콘/우유 3dl(요구르트도 가능) 마가린 또는 버터 125g 밀 또는 그레이엄 가루 7-8dl 베이킹 파우더 4작은술 소금 1작은술 모든 마른 재료를 마가린과 섞습니다. 우유(또는 요구르트)를 넣고 빠르게 반죽을 만드십시오.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원하는 만큼 조각으로 나누어 섭씨 250도에서 10-15분 동안 굽고, 더 큰 조각으로 만들면 더 오래 굽습니다. 완성 된! 좋아하는 것과 함께 먹습니다. 저는 보통 마멀레이드와 치즈와 함께 먹습니다. 이 요리법은 4명이 먹기에 충분하며 물론 모든 치수를 두 배로 하거나 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와플 / 밀가루 3,5 dl 베이킹파우더 3 티스푼 우유 2 dl 물 2,5 dl 녹인 마가린 또는 버터 100 그램 모든 것을 함께 섞고 와플 다리미를 가열하세요! 나는 보통 집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것과 함께 와플을 먹습니다. 신선한 베리(블루베리, 체리, 라즈베리, 딸기 등), 과일 조각(사과, 바나나, 천도 복숭아, 자두 등), 누텔라, 휘핑크림, 가루 설탕. 이 레시피도 4인분이면 충분합니다. 원하는 만큼 두 배 또는 양을 줄이세요! 저는 스웨덴 측정값만 사용했습니다. 필요한 경우 Google에서 변환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물 5dl 녹인 마가린 또는 버터 100g 모든 것을 함께 섞고 와플 다리미를 가열하십시오! 나는 보통 집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것과 함께 와플을 먹습니다. 신선한 베리(블루베리, 체리, 라즈베리, 딸기 등), 과일 조각(사과, 바나나, 천도 복숭아, 자두 등), 누텔라, 휘핑크림, 가루 설탕. 이 레시피도 4인이 먹기에 충분하며, 원하는 만큼 두 배 또는 양을 줄이세요! 저는 스웨덴 측정값만 사용했습니다. 필요한 경우 Google에서 변환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물 5dl 녹인 마가린 또는 버터 100g 모든 것을 함께 섞고 와플 다리미를 가열하십시오! 나는 보통 집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것과 함께 와플을 먹습니다. 신선한 베리(블루베리, 체리, 라즈베리, 딸기 등), 과일 조각(사과, 바나나, 천도 복숭아, 자두 등), 누텔라, 휘핑크림, 가루 설탕. 이 레시피도 4인분이면 충분합니다. 원하는 만큼 두 배 또는 양을 줄이세요! 저는 스웨덴 측정값만 사용했습니다. 필요한 경우 Google에서 변환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도 4인이 먹기에 충분하며, 원하는 만큼 두 배 또는 양을 줄이세요! 저는 스웨덴 측정값만 사용했습니다. 필요한 경우 Google에서 변환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도 4인분이면 충분합니다. 원하는 만큼 두 배 또는 양을 줄이세요! 저는 스웨덴 측정값만 사용했습니다. 필요한 경우 Google에서 변환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4. 작은 조각들

    동네 중고품 가게에서 발견한 작은 주석 달력 지구본. 나는 이 작은 것을 너무 사랑한다. 지구본을 자신을 향해 돌려서 매일 날짜를 변경해야 하며, 이렇게 하면 새로운 숫자가 팝업됩니다. 정말 매력적입니다. 5월의 저녁식사. 거대한 샐러드를 곁들인 베이컨 & 브로콜리 파이(반은 먹었지만). 5월은 어떤 기간에는 매우 따뜻한 달이었습니다. 지금의 날씨와는 상당히 대조적입니다. 지난 2주간 출퇴근길에 얼지 않기 위해 코트와 두꺼운 겨울 스카프(6월!)를 착용해야 했습니다. . 어느 날 토스카 케이크를 만들었는데 평소처럼 잘 되지는 않았지만 상관없습니다. 이틀만에 다 먹었어요. 부모님 정원의 흰 라일락, 아마도 내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꽃일 것입니다. 나는 우리 침실 창에 둘 중 몇 개를 선택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새 집에 머무르는 첫 주말에 일요일 브런치로 이사를 축하했습니다. 팬케이크, 스콘, 계란, 베이컨 등. 어느 날 오후 바닥에 누워 레코드를 듣고, 읽고,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이것들은 내가 잠시 동안 내 카메라에 가지고 있던 모든 디지털 프레임입니다. 아직 아파트에 설정해야 할 사항이 몇 가지 있지만 약속한 대로 곧 투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저를 팔로우하고 계시다면 이미 몇 가지 세부 사항을 보셨을 것입니다. 약속대로 곧. 인스타그램에서 저를 팔로우하고 계시다면 이미 몇 가지 세부 사항을 보셨을 것입니다. 약속대로 곧. 인스타그램에서 저를 팔로우하고 계시다면 이미 몇 가지 세부 사항을 보셨을 것입니다.

  15. 인스타그램 // 2월

    2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가 해본 것들(일 외에); 우리는 어느 날 해변에서 작은 얼음 산을 발견했습니다(마지막 사진) 산책을 하다가 끝없는 양의 핫 초콜릿을 마시고 많은 블러드 오렌지를 먹고 책을 읽고 책을 샀습니다. 새 드레스, 티크 가구 몇 개와 기본적으로 매주 절약하는 일상에서 많은 빈티지 접시를 절약하고, 고양이를 방문하고, 머리를 땋고(드디어 너무 길어서 땋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 휴대용 컴퓨터에서 레코드를 들었습니다. 여행 가방처럼 생긴 레코드 플레이어는 많은 식사를 요리하고 주말에 잠을 자고 아름답고 안개가 자욱한 날씨에 눈을 뜨고 필름 몇 롤을 촬영하고 발렌타인 데이에는 레오가 나에게 브라우니와 쿠키를 만들고 심지어 만들기까지했습니다. 마지판 장미 그 자체. 좋은 달이 되었고, 그리고 햇빛이 마침내 돌아오고 낮이 점점 길어지는 것이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한 달에 한 번뿐이지만) 이 게시물로 지루하게 해서 죄송합니다. 하지만 다음 주에는 스캔할 새 네거티브가 있으므로 표시할 새 사진이 있어야 합니다.

  16. 안녕 2011

    나는 이것이 조금 늦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기에 2011년의 요약이 있습니다. 또한 제가 최근에 왜 그렇게 활발하지 않은 블로거인지에 대해 조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 이유는 단순히 올해 5월에 새 직장을 얻었고 여전히 사진 작업과 블로그 작업을 결합할 수 있는 좋은 일상을 찾지 못했고 2011년의 마지막 두 달이 아무 소용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사진찍기 - 아침에 일어나면 어두웠고, 오후에 퇴근해서 집에 오면 어두웠고, 인공조명으로 촬영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게다가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면 보통 너무 피곤하고 배고파서 소파에 누워서 Leo와 함께 밥을 먹고 영화를 보고 TV를 보는 것이 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내가 당신에게 알리고 싶은 것은 내가 여전히 사진을 찍는다는 것입니다. 이제 롤을 끝내는 데 시간이 조금 더 걸릴 뿐이고, 여전히 여기에서 블로그를 하는 것을 좋아하고 진실로 더 자주 보여드릴 수 있는 새로운 것이 있었으면 하고 약속합니다. 올해는 더 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찾아와주신 여러분 너무너무 사랑하고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고 요즘 제가 왜 좀 더 갔는지 이해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더 많은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위해 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항상 저를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모두 행복한 2012년을 기원합니다!

  17. 인쇄 경품!

    내 새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가 1000개를 달성했을 때 나는 약간의 인쇄 경품을 하겠다고 약속했고, 그것이 밤중에 언젠가 일어났기 때문에(정말 감사합니다!) 바로 시작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방법, 내용,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제 페이스북 페이지로 이동합니다.인화 증정 게시물/사진의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아래에 댓글을 남겨주세요.다음주 수요일(11월 9일)에 추첨을 통해 3분을 추첨하겠습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3개의 인화를 선택하세요. 인화는 4x6인치(10x15cm)입니다. 정사각형 또는 다른 형식의 이미지를 선택하면 크기도 그에 맞게 변경됩니다. 당신은 경품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일반 항공 우편. 마음에 드시길 바랍니다! 이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