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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orgio Armani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는 40대 중반에 폭스바겐 비틀 판매로 모은 현금으로 레이블을 설립했습니다. 제가 두 살 때였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모든 패션 분야에서 가장 큰 단일 주주 회사를 설립했으며, 틀림없이 세계에서 가장 중요하고 영향력 있는 디자이너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했습니다. 그는 바보가 아니다.

최근에 아르마니 씨가 우리에게 메시지를 보내왔습니다. 그의 마지막 조르지오 남성복 컬렉션과 이번 주 40주년 엠포리오 외출을 위해 그는 미래의 아르마니 횃불을 나르기 위해 기름부은 사람들과 함께 쇼의 마지막에 등장했습니다. 그러나 오늘 밤 그는 모든 것이 어디서부터 시작되었는지를 우리 모두에게 상기시켰습니다. 아르마니는 20년 만에 처음으로 밀라노 자신의 집의 작은 지하실에서 전시를 했습니다. 처음 관람한 관객들에게는 행복한 추억을 선사했다. 그렇지 않은 우리에게는 이탈리아 패션의 아버지라는 회사에 있다는 사실이 중요했습니다.

이 컬렉션은 바다와 태양에 대한 사랑이라는 단순하지만 심오한 개념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것은 celeste 보다  애잔한 취향을 가진 Armani에게 큰 문제입니다 . 모델들은 마치 한여름의 파세지아타를 타고 해변에서 요트까지 어슬렁거리는 구식 스타일의 미소를 지어보라고 요청 받았습니다 . 그들 중 일부는 아르마니 씨를 위해 수년 동안 모델로 일해 왔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미소는 옷이 절제된 디자인처럼 강제적이지 않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탈리아 해양 클래식의 사운드트랙에서 우리는 흐르는 듯한 세퍼레이트에서 허리를 조이는 실프 드레스로 발전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쿠아 틴티드 그레이지 부분, 날아다니는 제비의 부조가 프린트된 화려한 탑, 아르마니의 시그니처를 고의로 조각 장식으로 분해한 패턴이 있었습니다. 청중의 구성원들이 의심스러울 정도로 동기화된 열정으로 특정 표정을 박수를 쳤을 때 그것은 다른 곳에서 오랫동안 잊혀진 의식을 위안으로 상기시키는 것이었습니다. 아르마니 씨는 투영된 바다 배경이 일몰로 흐려질 때 활과 손을 흔들기 위해 나왔습니다. 그 남자 자신은 곧 지평선 너머로 넘어갈 태세인 것처럼 보이지 않았지만, 지난 두 쇼와 마찬가지로 이번 쇼도 지평선이 거기에 있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