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Archive

Credits

🍷 © all rights reserved

Hover Setting

slideup

"It was the hand of God"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면

 



"It was the hand of God"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면 10장

줄리아 귀도 · 7일 전 · 미술

9월 베니스영화제에서 선보인 순간의 제목이었다. 11월 말 극장에서 개봉한 순간의 제목이었다. 이틀 전(12월 14일) 골든글로브 외국어영화상 후보에 오른 순간의 제목이었다. 어제 넷플릭스를 강타한 순간의 제목이었다. 오늘 우리가 보고(혹은 리뷰를) 좋아했던 순간의 제목이다. 
"신의 손이었다" 는 나폴리, 영화, 오스카상을 꿈꾸게 만드는 파올로 소렌티노 의 최신작 이다. 

우리는 스포일러를 원하지 않으며 스포일러도 하지 않겠지만, 영화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기 위해 영화를 잠시 멈추게 만든 10개의 장면을 수집했습니다. 

그것은 신의 손이었다
그것은 신의 손이었다
그것은 신의 손이었다
그것은 신의 손이었다
그것은 신의 손이었다
그것은 신의 손이었다
그것은 신의 손이었다
우리가 추천하는 다른 기사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