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Archive

Credits

🍷 © all rights reserved

Hover Setting

slideup

GranRiserva

 



제시카 피셔: 현장에서

 « 나는 내가 아닌 척 할 수 없습니다. »  조종사가 도둑에게 말했다.

도둑은 친절하게 대답했습니다.  «L if는 농담일 뿐이고 그렇게 웃기지도 않습니다. 돈보다 마음을 훔쳤어야 했다. 한번은 사랑스러운 소녀를 만났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Jessica Fisher 였습니다. 화창한 여름날이었습니다. 우리는 말을 하지 않았고 다시 만나지 않았습니다. »

캠프파이어가 저녁을 밝혀주었다. 태양이 호수에 가라앉았다. 숲 속에서 늑대는 불경한 운명에 울부짖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