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Archive

Credits

🍷 © all rights reserved

Hover Setting

slideup

미소가 사람의 아우라를 얼마나 변화시키는지 보여주는 전후 사진

 





그래서 나는 그들에게 웃어달라고 부탁했다 by Jay Weinstein, 웃고 있는 노인의 그림

"그래서 나는 그들에게 미소를 지으라고 요청했습니다." Jay Weinstein의 시리즈

오스트레일리아 사진작가 Jay Weinstein은 2013년 어느 날 인도 비카네르의 거리를 배회하다가 오토바이 몇 대 옆에 서 있는 한 남자를 만났습니다. 처음에 Weinstein은 흥미로운 낯선 사람에게 접근하는 것을 주저했습니다. 그러자 남자는 “나도 찍어!”라고 소리쳤다. Weinstein은 간단한 명령 "Smile!"로 응답했습니다. 그로,이 그래서 난 미소를 그들에게 물었다 기회 즐거운 만남에서 태어난 시리즈. 지난 8년 동안 Weinstein은 낯선 사람이 웃기 전과 후의 이미지를 수집하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했습니다.

Weinstein은 그의 삶의 대부분을 인도에서 살았기 때문에 그의 시리즈가 그곳에서 이미지로 시작되는 것은 당연했습니다. 그는 첫 미소부터 미소를 짓는 순간 피사체의 자세부터 반짝거리는 눈까지 모든 것이 어떻게 변하는지 알아차렸다. Weinstein은 2016년 My Modern Met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주제에서 안팎으로 아름다운 것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들은 모두 낯선 사람들을 만나면 일상 생활을 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는 자신의 시리즈에 대해 “예술의 목적은 세상을 다르게 보는 것입니다. 또한 진정성 있고 긍정적이며 품위 있는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내가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내 피사체가 카메라를 들고 낯선 사람을 위해 미소를 지은 것을 후회하는 것입니다.”

2015년부터 Weinstein은 전문 여행자였습니다. 그는 A Wanderer's Eye 라는 사진 여행 과 인도에서 다른 행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의 그래서 나는 그들에게 미소를 지을 것을 요청했습니다 시리즈는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뭄바이에서 전시되었습니다. 전 세계의 미소를 포착하기 위한 그의 지속적인 탐구는 통일을 위한 시도이자 세상을 생생하고 매혹적인 곳으로 만드는 차이점을 축하하는 것입니다. 그의 카메라를 들고 여행을 팔로우하고 매일의 미소를 얻으려면 그의 Instagram을 팔로우하십시오. 그래서 나는 그들에게 미소를 요청했습니다 .

My Modern Met는 Jay를 따라잡을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았고 기분을 고양시키는 시리즈의 발전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 그래서 저는 그들에게 미소를 지을 것을 요청했습니다 . 독점 인터뷰를 읽으십시오.

 

싱가포르에서 웃는 젊은 여자

싱가포르

당신은 시작 내가 미소를 그들에게 물었다 있도록 ( SIATS 때문에 거리에서 의사가 될 수있는 기회 만남을). 그들은 여전히 ​​우연입니까?

웃어달라고 해서 찍어준 초상화는 만들기 전에는 몰랐던 인간들의 모습이다.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각각은 내 두려움에 직면하고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접근한 결과입니다.

여러 가지 빛깔의 머리를 한 젊은 여성에게 미소를 지으라고 요청합니다.

싱가포르

사진과의 만남은 얼마나 됩니까?

내가 머물며 대화를 나눈 사람들도 있었지만 대부분은 다른 곳으로 가는 길에 함께 있는 시간은 몇 분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접근하려고 시도하고 SIATS를 소개 하고 사진을 찍은 다음 카메라 뒷면에 결과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경우 나는 그들이 원하는 만큼 많은 시간을 보내고, 그들이 가진 질문에 답하거나, 심지어 그들이 좋아하지 않는 이미지를 삭제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그들이  가능한 한 SIATS 의 일부를 느끼도록 하려는 의도를 매우 의식 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선택의지를 느끼기를 원한다.

그러나 이 프로젝트는 낯선 사람에 대한 나의/우리의 가정에 대한 탐구이기도 합니다. 내가 걸었던 대부분의 거리, 특히 25년 동안 살았던 인도에서 나는 결코 만나지 못할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람들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면에서, 특히 이 프로젝트를 위해 그들이 나에게 낯선 사람으로 남아 있는 것도 기쁩니다. 언젠가는 방문했던 곳으로 돌아가 프로젝트에 참여한 사람들을 찾고 미소 뒤에 숨은 사람을 알고 싶습니다. 아마도 인도 여행 쇼 형식의 시리즈 일 수 있습니다 ... 세계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봅시다.

한 청년이 흑백 이미지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미소를 짓고 있다

멜버른.

SIATS 는 성별, 계급, 인종, 국적의 경계를 허물고 있습니다. 그러나 문화에 따라 미소와 같은 비언어적 신호에 대한 인식이 다를 수 있습니다. 미소를 추구할 때 어떤 문화적 차이를 발견했습니까?

여행을 하면서 일반적으로 사람, 특히 미소에 관해서는 차이점보다 유사점을 훨씬 더 많이 발견했습니다. 사람들은 아이들에 대한 두려움, 희망, 꿈, 사랑이 같은 것 같습니다. 내 미소는 내가 방문했던 모든 커뮤니티에서 비슷한 반응을 얻었고 내 방식대로 미소를 지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내가 목격한 차이점은 대부분 내가 들고 있는 카메라와의 관계였습니다. 인도의 Fort Kochi에서는 사람들이 나와 이야기하면서 미소를 지으며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로 동의했습니다. 그런 다음 내가 카메라를 들어올리면 미소가 종종 사라졌습니다. 다시 카메라를 내리기 전까지 말이죠.

호주의 그래피티 벽 앞에서 한 젊은 여성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호주 멜버른.

(계속) 베이징에서 나는 젊은 사람들이 사진 찍히는 것을 너무나 편안하게 여겨서 종종 큰 웃음을 짓고 나서 과장되게 장난스러운 포즈로 그것을 강조하는 것에 놀랐습니다. 내가 방문한 중국 시골 마을에서 노인들은 거울을 통해 자신의 모습이 정확히 맞는지 확인하기 전까지는 사진 촬영을 꺼려했습니다. 반면 인도 시골 마을에서는 내 피험자들이 외모에 상관없이 순식간에 요란하게 포즈를 취했다. 벵골에서는 사람들이 사진을 찍을 때 미소를 지으며 손으로 이를 가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인도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나에게 접근한 후 결과 이미지를 볼 필요도 없이 미소를 머금고 떠난 사람들의 수를 세지 못했습니다.

지속적으로 저를 놀라게 한 것은 우리가 지속적으로 말하는 것보다 우리가 얼마나 더 비슷하고 사랑스럽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미소는 우리의 하나됨의 심오한 상징이 되었습니다. 때로는 숨기는 것이 더 현명할지라도 그것은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초강대국입니다. 부드러운 힘으로 무장한 외부의 차이를 끊임없이 뛰어넘어 몇 초 만에 연결되는 느낌을 줍니다. 나는 이런 일이 반복해서 일어나는 것을 보았다. 그러므로 저는 우리의 장기적인 글로벌 솔루션이 우리의 공유된 하나됨의 인식 위에 구축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저는 SIATS  가 이러한 사랑의 기반을 상기시키고 강화함으로써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내가 말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나라에서 전 세계 사람들로부터 받은 응답은 나와 같은 감정을 느끼는 다른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중국에서 책을 들고 웃는 젊은 여성

항저우, 중국

케냐 나이로비의 한 청년이 웃고 있습니다.

케냐 나이로비

당신의 사진은 전체적으로 “방랑자의 눈”을 통해 세상을 다르게 보는 데 중점을 둡니다. 여행이 제한된 이 시기에 사진 작가들이 고향과 지역에서 이러한 관점을 달성하도록 어떻게 격려하시겠습니까?

팬데믹은 많은 요인에 따라 사람들에게 다르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저는 현재 호주 퍼스 외곽에 있습니다. 나는 전 세계에서 훨씬 더 가혹한 현실을 경험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어떤 조언도 할 자격이 전혀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들이 이 주제에 대해 나와 공유해야 하는 내용을 듣고 싶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모르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었고, 결국 그렇게 될 것입니다. 사진은 그 간극을 메울 수 있는 훌륭한 도구이며 때로는 멋진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렌즈를 들여다보면 내가 완전히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공감과 이해를 찾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나와 완전히 다르게 보고, 들리고, 사는 사람들과 평소에는 결코 하지 않았을 대화를 촉발했습니다. 나는 이 마법의 작은 보는 기계에 얼마나 많은 빚을 지고 있는지 겸손해집니다!

케냐에서 한 어린 소녀가 사진작가 Jay Weinstein에게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케냐 나이로비

2017년부터 당신의 미소를 부탁한 당신의  전시회는 계속 여행 중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전시회와 같이 조용하고 사려 깊은 공간에서 가장 잘 경험할 수 있지만 지금까지 뭄바이에서 두 곳만 관리했습니다. 나는 결국 전시회를 세계의 다른 지역으로 가져오고 싶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지금이 더 필요한 것 같습니다. 나는 궁극적으로 지구상의 모든 국가에서 적어도 하나의 이미지를 추가하는 것이 꿈이기 때문에 필요한 수준의 시간과 경제적 약속을 허용하는 모델을 개발 중입니다.

안경을 쓰고 수염을 기른 ​​남성이 "그래서 웃으라고 했다"에서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다.

싱가포르

(계속) 그동안 저는 제가 배우고 있는 것을 공유하는 새로운 방법과 가정에 도전하고, 낯선 사람에게 접근하고, 대화를 시작하고, 다른 관점에 귀를 기울이는 경험을 공유하는 것을 상상하고 있습니다. 저는 프로젝트, 일부 SIATS 활성화 및 아마도 SIATS 책을 기반으로 하는 기업 워크샵을 개발 중 입니다. 바라건대, 이러한 아이디어와 기타 아이디어가 결국 프로젝트를 지속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배가하며 내가 방문하는 지역 사회에 기여할 기금을 모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SIATS 인도 여행 쇼 아이디어 에 대해 가장 흥분 됩니다. 내가 사진을 찍은 낯선 사람들을 찾아 마침내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것은 매혹적일 것 같아요. 팬데믹 이후의 미래 세계는 어떤 모습일지 봅시다!

또한 My Modern Met의 모든 웹사이트에 처음으로 기능을 제공한 웹사이트에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제가 처음으로 온라인 공유를 시작했을 때 미소를 지으라고 요청했습니다 . 나는 인류의 가장 좋은 면을 강조함으로써 창의성을 축하하고 긍정적인 문화를 촉진하려는 당신의 노력과 사명에 감사드립니다.

호주에서 한 젊은 여성이 머리카락을 넘기고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퍼스, 호주

제이 와인스타인: 인스타그램

My Modern Met은 Jay Weinstein의 사진에 대한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인터뷰는 길이와 명확성을 위해 편집되었습니다.

관련 기사:

아티스트는 바람과 콜라보레이션하여 꿈꾸는 듯한 사진에서 다채로운 직물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사진가는 장난기 가득한 구도를 통해 원근법의 힘을 드러냅니다.

아티스트는 초현실적인 사진 조작으로 숨막히는 꿈의 풍경을 만듭니다.

사진 작가, 버닝맨에 서식하는 외계의 '돌연변이 차량' 기록 [인터뷰]

마들렌 무즈다키스

Madeleine Muzdakis는 My Modern Met의 기고 작가이자 초기 현대 영국 및 대서양 세계의 역사가입니다. 그녀는 브라운 대학교에서 역사 및 수학 학사 학위를, 예일 대학교에서 유럽 및 러시아 연구 석사를 취득했습니다. Madeleine은 사진 및 예술 교육에 특히 중점을 두고 수년 동안 기록 보관소와 박물관에서 일했습니다. 글을 쓰지 않을 때는 하이킹, 영화 촬영, 독서를 즐기며 고양이 조지아를 껴안고 있습니다.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