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ver Setting

slideup

 




“당신은 항상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약간 닮아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나에게 '당신이 얼마나 아름답습니까!'라고 말할 때, 나는 그들이 내 눈에 당신을 빛나게하기 위해 그것을 말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

당신은 항상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약간 닮아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나에게 '당신이 얼마나 아름답습니까!'라고 말할 때, 나는 그들이 내 눈에 당신을 빛나게하기 위해 그것을 말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게비오네 :

영상

살다…

내 기쁨, 내 연약함, 내 불안, 내 기분, 내 미소, 내 눈물을 발견하고 싶어한다는 의미입니다.

확실하고 확실해야 합니다.

당신처럼 내 공기를 호흡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감정을 가지고 산다. 나는 반소절이 싫어서 반마디 있으면 금방 끝난다.

나는 너를 덮치는 폭풍이 될 수도 있고 너를 녹이는 태양이 될 수도 있다.

그들은 분노 또는 미소입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하거나 당신이 싫어.

나는 나 자신을 허용하거나 모든 것을 빼앗아갑니다.

미스터리 또는 명확성.

흰색 또는 검정색입니다.

내가 진정으로 아끼는 소수의 사람들만이 변함없이 남아 있다.

그들은 내 마음에 영원히 남아 있습니다.

(베네데타 다르미니오)

# 💜

나는 나 자신을 허용하거나 모든 것을 벗습니다!

… 그렇군요… 🦋.

영상

.🦋.

영상

.🦋.

“하루는 잠의 맨발에서 시작되어 산만한 몸의 영역으로 올라가 얼굴의 얇은 부분을 쓰다듬고 각성의 아름다운 색으로 완성됩니다.  ".🦋.  @luigimancini

잠의 맨발목에서 하루가 시작되고 
, 산만한 몸의 영역으로 올라가 
얼굴의 얇은 부분을 애무하고, 
각성의 아름다운 색으로 만족합니다.

                  .🦋.

@luigimancini

게비오네 :

그날이 오기 전에 우리는 벙어리가 될 것입니다 ...

모든 것이 침묵의 피해로 바뀌기 전에

달과 별의 빛으로

녹색 속삭이는 검은 나무들 사이에서

내 뱃속에 깊고 순수한 입맞춤을 가져다 주소서.

ML스파지아니

# 💜 # 사랑

영상

"키스로 당신의 작은 무한대, 당신의 가장자리, 당신의 강, 당신의 작은 마을을 걷습니다"

.🦋.

🔸파블로 네루다

영상

"그의 쉰 목소리로 발음한 내 이름, 그의 배에서 흘러나와 목구멍을 통과한 내 이름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웠고, 비참한 사람에게 용기를 불어넣었고, 내 안에 스며들어 나는 정의했다. 나에게 장소와 시간, 그리고 어떤 근원을 주었다."

               .🦋.

  • 마가렛 마잔티니
순간의 가치 “신선한 아침 공기, 작은 소리를 내는 자작나무 잎사귀, 커튼이 움직이는 소리, 조용히 당신의 머리카락을 움직이는 그가.  사소한 순간의 모든 평화, 모든 아름다움.  ".🦋.  • ...

순간의 가치.

상쾌한 아침 공기,
작은 소리를 내는 자작나무 잎사귀,
커튼이 움직이는 소리,
조용히 당신의 머리카락을 움직이는 그가 .
사소한 순간의 모든 평화, 모든 아름다움.

            .🦋.

게비오네 :

그리고 달은 어둠의 문을 두드렸다

"나를 들여보내줘"라고 대답했다

그리고 달은 침묵이 있던 곳을 두드렸다

하지만 거친 목소리는 "더 이상 시간이 없다"고...


# 💜

영상

... 숨이 멎을 듯한 키스 - 
또는 마침내. 
호흡.
공기. 
인생 - 
꺼지고 말하는 키스.
끈 팬티가 움직이고 
바지가 부분적으로만 낮아졌습니다.
목걸이를 벗고 오픈블라우스.
내 목과 어깨 사이에 있는 그의 얼굴. 
그의 숨결. 나의. 
그의 어깨에 내 손, 
그의 귀에 내 입술  , 내
안의 그를.
끝까지. 완전 포옹.
우리말.
속삭임
부서진
헐떡이는
웃음 ...

            .🦋.

  • 아나이스 닌
영상

.🦋.

영상
영상

.🦋.

그는 신화

그리고 오늘은 괜찮아

… ..🦋. 🎶

영상

내가 삶을 믿는 것처럼 나를 만지는 것은 당신의 생각입니다

하늘이 내 손에 내려와 나를 새로운 소용돌이로 만드는 동안 나는 일어나 천국이 되는 생명입니다.

.🦋.

🔸줄리아 토렐리

게비오네 :

행복은 목표가 아니라 길이며, 꿈을 잉태하는 바로 그 행위, 반죽되는 빵 냄새로 기뻐하는 것, 이미 있는 것에 대한 무한한 감사를 짜면서 날개를 짓고 느끼는 것이다. 비행.


에이다 루즈 마르케스


# 💜 # 너

영상

나는 당신과 관련된 모든 것을 제쳐두고,

나와 함께 있고 내 외부에 있게 하려면

항상 둘러싸이도록

사랑,

당신의,

경이에서.

.🦋.

영상

.🦋.

영상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와 너의 마법

땅을 하늘로 만드는 것은 사랑이다

영상

몸을 돌리고, 기지개를 켜고, 누워서, 일어나십시오.

내 숨에 모든 것이 들어가고 당신의 하늘로 나를 데려가십시오.

영원히.

.🦋.

🔸 라파엘 알베르티

게비오네 :

사랑은 두 고독이 서로를 보호하고 서로를 만지고 서로 인사하는 것입니다.

라이너 마리아 릴케


# 💜 # 사랑

영상

나는 당신을 완성하고 당신을 있는 그대로 만드는 그 모든 침묵이 매우 질투 납니다.

하나 둘씩 부럽 습니다 나는 천천히, 강하고, 강하고, 그리고 나서도 침묵하는 모든 것을 알고 싶습니다 . 사랑에 빠지고... 당신과 함께하는 것.

.🦋.

🔸줄리아 노빌레

영상

"앨런 페리"

.🦋.

영상

거기있어. 이동하지 않습니다. 좀 웃어........

..... 여기 봐봐 사랑해

맨발의 하늘색. 미친 3월의 하늘 과 그 중심에서 우리의 만남의 당신은 무릎을 꿇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눈은 영원히 내 눈에 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단언컨대, 아침에 일어나서 최악의 상태인 날도, 별짓을 다 하는 날에도, 생각하지 못했던 강점을 발견하고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날도,

영상

항상, 항상, 나는 꽃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세 꽃입니다.

열 개의 꽃.

세상의 모든 꽃.

그리고 러브송."

영상

.🦋.

🔸수잔나 카시아니

게비오네 :

영상

지원하기 위해

내 것으로 느끼게 해줘

좋아해

내 것인 것처럼 살아

# 💜 # 사랑

.🦋.

영상

모든 것이 잘 어울립니다. 마치 우리가 추구했던 조각처럼. 나는 당신에 대해 무한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열기의 파도, 두려움의 떨림, 한 입 가득 산소로 나에게 도달합니다.

.🦋.

🔸타티아나 안데나

영상

.🦋.

영상

.🦋.

영상

… .무드 먼데이 🦋

게비오네 :

나는 내가 들은 것을 비명을 지르고 싶었지만, 나는 이해받지 못할까 두려워 침묵을 지켰다.


찰스 부코스키


# 💜

영상

어떤 환상도 갖지 않기 위해 힘든 방법을 배웠고,

그러나 희망으로 가득 찬 마음을 가지지 말라고 한다면 나는 거짓말쟁이가 될 것입니다.

.🦋.

🔸 페르잔 오즈페텍

영상

우리는 불편할 정도로 행복했습니다. 우리 손에 보물이 있었고 우리가 바로 그 보물이었습니다.

.🦋.

🔸재네트 윈터슨

게비오네 :

우리는 왜 말을 두려워합니까?

그 중에는 놀라운 단맛이 있습니다.

희망의 온기를 추출한 편지

두 입술에서,

그리고 기쁨으로 기뻐하는 다른 사람들

그들은 순간의 행복을 통해 길을 갔다

술에 취한 두 눈.

말, 시, 다정하게

그들은 우리의 뺨을 어루만졌다, 소리

메아리 속에 잠자고 있는 색깔, 바스락거리는 소리,

은밀한 열정, 은밀한 욕망.

나지크 알 말라이카


# 💜 # 너야

영상

나는 이미 말했다

나처럼 보이는 당신에 대해 뭔가가 있습니다

머물고 싶을 때 도망칠 때

당신이 토할 때

당신이 웃고 싶을 때

나는 이미 말했다

열정은 숨길 수 없다

참여하려는 욕구, 알고,

마음을 잡아

"우리는 강물에 나뭇잎일 뿐"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이 세속적인 수학을 변형

시에서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무기를 묻어

키스의 힙 아래.

.🦋.

✒ 루이지 코스탄티노

영상

내부에서 그 여정이 있습니다.

그것은 결코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목표가 없는 사람

그리고 풍경은 당신입니다.

.🦋.

영상

... .분위기 토요일! 🦋

영상

꿈의 새벽에 만나 매일 알리바이를 주고 포옹하며 서로를 발견한다.

.🦋.

🔸틱낫한

게비오네 :

당신의 영혼은 모닥불이 될 것입니다

차갑고 푸른 겨울에

사랑하는 봄을 기다리며.

안토니오 마차도


# 💜 # 서로 사랑해

영상

… 그는 눈에 마음에 감미로움을 주는데, 그것을 느낄 수 없는 사람은 느낄 수 없습니다. 사랑으로 가득 찬 감미로운 영이 그의 입술에서 흘러나오는 것 같으며, 그것은 영혼에게 말하기를: 한숨을 쉬게 합니다.

.🦋.

🔸단테디 🌷

저주 :

영상

.🦋.

영상

.🦋.

게비오네 :

우리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기적은 계속해서 삶의 연약함을 날마다 방어하는 것입니다. (조제 사라마고)

영상

… 우리는 그 이상, 그 기적! 😘

영상

내 셔츠가 당신에게 맞는 것을 알잖아요, 당신 것이에요. 근데 옷을 갈아입고 벗은 모습이 잘생겨서 아쉽네요. 나는 세상이 당신을 균열로 통과시키는 것을 보는 방식이 당신을 좋아합니다. 좋아, 좋아, 다시 시작하자. 벨트?

당신은 내 인생에서 괜찮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것입니다. 출구를 찾을 수 없을 때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나는 당신이 바람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내 모자에 깃털도 넣었습니다. 당신이 나의 행운의 부적이라고 생각한 적 있나요

나는 당신이 핑크를 선택한 적이 없다는 것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색은 모든 것의 색입니다. 항상 동일하고 항상 새롭습니다. 그리고 난 당신이 침묵하는 빛처럼 당신이 모든 것을 좋게 보는 것이 좋습니다. 빨리, 사랑해, 옷을 입혀줘.... (음 !!!)

69-니키 :

.. :-) ☕💋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서 읽은 헛소리를 너무 많이 마십니다 ... 대신하십시오.

적어도 당신이 재미있다는 것을.

영상

막스 콘테두

.🦋.

영상

정원을 심는 것은 내일을 믿는 ...

.🦋.

🔸오드리 햅번

영상

세상은 무섭지만 그 안에서 그들은 거대한 수족관에서 헤엄친다

자작나무, 여우, 꽃의 개울, 시골길, 목조 가옥, 브람스와 쇼팽의 왈츠 콘서트.

.🦋.

🔸J. Iwaszkiewicz

영상

그리고는 내 얼굴을 손으로 잡고 장미빛 입술을 내 얼굴에 대고 심호흡을 했다.

그것은 가장 특별한 고통이었고, 눈이 따끔거렸다. 그리고 입안에서 녹는 초콜릿.

.🦋.

🔸에리 드 루카

gebbione: “그들은 그것을 작은 몸짓이라고 부릅니다.  적절한 때의 말, 애무, 미소, 친절한 몸짓… 그러나 신중하고 친절한 몸짓은 결코 작지 않습니다.  그들은 소중하고 특별합니다.  Agostino Degas #amore # @ la-scigghiu "

게비오네 :

그들은 그것을 작은 몸짓이라고 부릅니다.
적절한 때의 말, 애무, 미소, 친절한 몸짓…
그러나 신중하고 친절한 몸짓은 결코 작지 않습니다.
그들은 소중하고 특별합니다.
어거스틴 드가

#사랑 # @ la-scigghiu

영상
영상

내가 아버지에게 내 시 중 하나에 대한 첫 번째 리뷰를 보여 주었을 때 나는 겨우 15세였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진짜처럼 보이지 않았다.

그러나 아버지는 그 종이를 가져다가 조각으로 쪼개고 진지하게 말씀하셨습니다. "내 말을 들어라. 시는 빵을 주지 않는다."

상식이 통하는 분이셨어요, 아버지.

이해할 수는 있었지만 들을 수는 없었다. 나는 할 수 없었다. 몇 년 후 내가 빵집과 결혼했는지 누가 알겠어요.

그에게서 나는 물론 빵과 네 명의 딸을 얻었습니다.

나는 그에게도 시가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해 달라고 요청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시는 나의 호흡이자 림프절이었습니다.

내 언어였어."

.🦋.

🔸알다 메리니

어떤 사람들은 태양이 봄에 초원에 하는 것과 같이 당신의 영혼에 하는 것입니다.

.🦋.

🔸맥스 콘테두

영상

.🦋.

영상

해 아래 새 것이 없고,

탄생과 죽음에 관한 영원하고 헛된 이야기에서 새로운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다만 매우 중요한 이 작은 것 외에는:

.... 당신이 여기 있다는 것을.

.🦋.

🔸 W. 휘트먼

당신에게 올 봄은 이미 '오늘밤 si m'aje scurdato'를 아는 사람으로 만듭니다. 올 봄에는 유럽이 사람을 바꿀 수록 진정한 평화가 올 것입니다 .”

.🦋.

🔸피노 다니엘

게비오네 :

그것의 부족?

일종의 공기 굶주림입니다.

그녀를 기억하는 말과 사물 뿐만 아니라

그러나 공기도.

공기조차 무언가를 놓치고 있다.

주세페 웅가레티


# 💜

게비오네 :

영상

# 💜 # @ la-scigghiu

… ..🦋.

영상

.🦋.

영상

.🦋.

영상

.🦋.

….절대! 🦋

영상

그러나 인간을 절름발이로, 이 세상을 결국 공으로 그리는 사람을 믿지 마십시오.

칠흑 같은 어둠과 피로 모든 것을 염색하는 사람을 믿지 마십시오.

하기 쉽기 때문에 이렇게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혼란스러워합니다. 당신은 믿습니다. 하지만 들어보자. 우리는 다시 듣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무언가를 사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동정심을 느낍니다.

모든 것에는 화려함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보았다. 이제 더 많이 보입니다. 화려함이 있습니다. 두려워 하지마.

안녕 아름다운 얼굴, 더 큰 기쁨. 당신의 운명은 사랑입니다. 언제나. 다른 건 없습니다. 다른 것도, 다른 것도 없습니다.

.🦋.

🔸마리안겔라 구알티에리

image

가장 아름다운 시간은 새벽녘, 밤이 아직 허공에 떠 있고 낮이 아직 차지 않은 때, 어둠과 빛의 구분이 아직 명확하지 않은 때, 그리고 남자가 원한다면 잠시 동안, 만약 그가 원한다면, 주의를 기울일 줄 아는 그는 인생에서 그에게 대조적으로 나타나는 모든 것, 즉 어둠과 빛, 거짓과 참은 같은 것의 두 가지 측면에 불과하다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다르지만 쉽게 분리되지 않으며 구별되지만 둘이 아닙니다.

Come un uomo e una donna, che sono sì meravigliosamente differenti, ma che nell'amore diventano Uno.

.🦋.

🔸T.Terzani

gebbione:

Sono venuta a Parigi per dimenticarti

ma tu ostinato me ne intridi ogni spazio.

Sei la chimera orrida delle gronde di Notre-Dame,

sei l’angelo che invincibile sorride.

Veniamo a patti (il contadino e il diavolo):

lasciami il giorno per guardare, leggere,

sprecare il tempo, divertirmi, escluderti.

Notti e sogni, d'accordo, sono tuoi.

Maria Luisa Spaziani


#💜#dolcezza

image

«Ti si ama come

ci fosse qualcosa

in te

di familiare

e ritrovato.

Ma di più,

come nessuno e niente

altro al mondo.

Assomigli insomma a qualcuno

che non assomiglia a nessuno».

.🦋.

🔸Beatrice Zerbini

image

.🦋.

Per pensarti non è necessario che tu mi venga in mente, tu sei ovunque dove guardano i miei occhi, e quando mi abbatte il silenzio un ricordo ti posa sul cuore.

.🦋.

🔸Giorgio Morabito

image

.🦋.

image

.🦋.

image

Ma arriverà il mattino, le ombre della notte svaniranno, la tua voce in rivoli dorati inonderà il cielo…

.🦋.

🔸Tagore